뉴스 > 이슈
서춘수 군수, 한파 대비 농작물·취약계층 점검 당부
18일 간부회의서 선제적 안전관리 필요, 코로나19 등 현안업무 추진 당부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10/18 [14:49]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춘수 군수가 간부회의에서 때이른 한파로 인한 농작물 피해 최소화와 함께 군민 복지 및 상수도 등 취약지에 대한 점검과 대책을 강구해 달라고 당부했다.

 

함양군은 10월 18일 오전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서 군수는 “10월 중순 최저기온을 기록하며 한파특보가 발효되는 등 때이른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농작물 저온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취약계층에 대한 선제적 안전관리를 취해 달라”라고 요청했다.

 

이어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가 오는 10월31일까지 연장되며 인원제한 등 완화되고 있지만 경각심을 유지하여 철저한 방역지침 관리도 필요하다”라며 “일상속 코로나19인 위드 코로나 체제로 돌입할 것을 대비한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 등 대책 마련에도 만전을 기해달라”라고 주문했다.

 

이 외에도 서 군수는 청렴도 평가, 인구늘리기 규제완화 및 주요사업 추진사항을 비롯하여 군의회 현장점검 등 당면 현안업무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군수는 “성공적으로 개최된 엑스포 관련 시설물 철거를 통해 깨끗하게 원상복구 될 수 있도록 관리감독에 철저를 기해야 할 것”이라고 전하고 “모두가 일상업무로 돌아가 현안사업 마무리와 내년도 계획 등에 대한 차질없는 준비를 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한파 대비 농작물·취약계층 점검 당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고운주유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군, 도민체육대회서 ‘금메달 25개 대박’ 역대 ‘최고성적’ / 함양신문
함양군,“내부 자정(自淨)노력부터 시작하겠다” / 함양신문
[황석역사연구소장박선호] 황석산성과 황암사당1 (2) / 함양신문
[황석역사연구소장 박선호] 황석산성과 황암사당1 (1) / 함양신문
아름다운 지리산 설국 / 함양신문
제3회 함양군사회복지사의날 기념행사 개최 / 함양신문
산림휴양 및 산림치유서비스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함양신문
함양군, 2022년 상반기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모집 / 함양신문
함양군, 지역경제 사업 완수로 남부내륙 물류유통 허브로 부상하다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