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환경·건강
함양군, 거리두기 3단계 10월 31일까지
사적모임 접종 완료자 6인 포함 10인까지 가능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10/15 [16:03]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급격한 방역긴장감 완화를 방지하고 현장 의견을 고려한 방역수칙을 적용 후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을 감안한 정부 방침에 따라 향후 2주간 거리두기 3단계를 유지한다.

 
 사적 모임의 경우 백신 최종접종 후 14일이 경과한 6명을 포함하여 10명까지 허용되고 식당·카페 영업시간은 24시까지 완화하며, 숙박시설의 경우 객실 운영 제한이 해제된다.

 
 또한, 결혼식은 식사여부 관계없이 최대 250명(49명+접종완료자 201명)까지 가능하고, 종교시설의 경우 접종 완료자로만 구성시 30%까지 가능한 것이 기존 방역수칙과 달라진 점이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18일 이전 군청 홈페이지(http://www.hygn.go.kr)에 게시할 예정이다.

 
 서춘수 군수는 “코로나19가 우리 일상을 많이 바꿔 놓았다. 감염의 고리를 끊기 위해서는 모든 군민들과 시설 관리자의 관심과 참여가 중요하다. 친목 활동이나 회식 등 모임을 자제하여 주시고 단계적 일상 회복 전환을 위한 백신 접종률 제고에도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군, 거리두기 3단계 10월 31일까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고운주유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군, 도민체육대회서 ‘금메달 25개 대박’ 역대 ‘최고성적’ / 함양신문
함양군,“내부 자정(自淨)노력부터 시작하겠다” / 함양신문
[황석역사연구소장박선호] 황석산성과 황암사당1 (2) / 함양신문
[황석역사연구소장 박선호] 황석산성과 황암사당1 (1) / 함양신문
아름다운 지리산 설국 / 함양신문
제3회 함양군사회복지사의날 기념행사 개최 / 함양신문
산림휴양 및 산림치유서비스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함양신문
함양군, 2022년 상반기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모집 / 함양신문
함양군, 지역경제 사업 완수로 남부내륙 물류유통 허브로 부상하다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