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청년회의소 창립 49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제49대 최재혁 회장 이임, 제50대 김종경 회장 취임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4/12/31 [15:48]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청년회의소는 지난 12월 27일 오후 함양학생공연장에서 창립 49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성대히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49대 최재혁 회장의 이임과 함께 제50대 김종경 신임 회장이 취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해 김윤택 군의회 의장, 김중열 특우회장, 경남울산지구 박희열 회장 등 내빈과 JC 가족 1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은 1부 연차 표창 시상식 및 전역식에 이어 2부 본행사에서는 내빈 및 JC 가족 소개, JC 신조 제창, 기념사 및 축사, 유공자 표창이 이어졌으며, 3부에서는 회장단 이·취임식을 마지막으로 모든 행사가 마무리됐다.

 

최재혁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김종경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함양청년회의소의 발전을 위해 직전 회장으로서 더 노력하고 봉사하겠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김종경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청년의 열정으로 도약하는 함양JC’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청년회의소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진병영 군수는 “임기 동안 함양JC를 훌륭히 이끈 최재혁 회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김종경 신임 회장께서도 뜨거운 열정과 비전으로 JC를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는다”며 “앞으로도 함양JC가 지역사회의 희망을 만들어가는 든든한 청년조직으로 활발히 활동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종경 신임회장과 함께 함양청년회의소를 이끌어 나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상임부회장 전종일 △내무부회장 노기원 △외무부회장 노종철 △감사 정규견 △사무국장 염철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청년회의소 창립 49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함양군, 새해에도 전지훈련 유치로 지역경제 활력 불어넣어 / 함양신문
함양군, 2025년 상반기 소득특화지원사업 융자 신청 접수 / 함양신문
함양군, 정보공개 종합평가 2년 연속 ’최우수 기관‘ 선정 / 함양신문
함양군, 지역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 함양신문
함양군 재활용선별시설 재활용품 판매로 ‘1억 6천만원’ 수익 올려 / 함양신문
‘지리산함양시장으로 설맞이 장보러 오세요~’ / 함양신문
[송암 소재우] 인고(忍苦)의 열매 대추 한 알 / 함양신문
함양군, 아동위원협의회 위원 위촉식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 2025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함양신문
유림초, 겨울방학 캠프를 운영하다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