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예술
함양군 추위를 녹이는 따뜻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상림로타리클럽·함양성민보육원 신정찬 원장·대암서적 윤수진 대표 각 200만 원 기탁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4/12/30 [13:43]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한해를 마무리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30일 상림로타리클럽, 함양성민보육원 신정찬 원장, 대암서적 윤수진 대표가 각 200만 원씩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상림로타리클럽은 평소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과 지역 행사 지원 등 다양한 사회활동에 앞장서 온 단체로, 문혜연 회장을 비롯한 클럽 회원들은 이날 함양군청을 방문하여 “한 해를 마무리하며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장학금을 마련했다. 지역 학생들의 학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함양성민보육원의 신정찬 원장도 이날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평소 불우이웃 돕기와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온 신 원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함양의 아이들이 꿈을 펼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다”며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매년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탁을 꾸준히 실천해 온 대암서적의 윤수진 대표도 장학금 200만 원을 별도의 기탁식 없이 전달했다. 윤 대표는 “갑진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나눔에 동참하고 싶다”고 전했다.

 

진병영 이사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역인재 육성을 염원하는 의미 있는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역민들의 소중한 기부가 학생들이 꿈을 지원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군 추위를 녹이는 따뜻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함양군, 새해에도 전지훈련 유치로 지역경제 활력 불어넣어 / 함양신문
함양군, 2025년 상반기 소득특화지원사업 융자 신청 접수 / 함양신문
함양군, 정보공개 종합평가 2년 연속 ’최우수 기관‘ 선정 / 함양신문
함양군, 지역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 함양신문
함양군 재활용선별시설 재활용품 판매로 ‘1억 6천만원’ 수익 올려 / 함양신문
‘지리산함양시장으로 설맞이 장보러 오세요~’ / 함양신문
[송암 소재우] 인고(忍苦)의 열매 대추 한 알 / 함양신문
함양군, 아동위원협의회 위원 위촉식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 2025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함양신문
유림초, 겨울방학 캠프를 운영하다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