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당신에게 딱 맞는 찰떡 진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 찾으세요
- 내 몸과 소통하는 치유의 시간, - 체질 진단부터 색채 심리진단까지 이색체험 총집합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9/24 [14:03]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이달 10일 개장 이후 전시, 체험 등 색다른 힐링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가운데 ‘힐링체험관’이 인기 체험관으로 급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힐링체험관은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체질 진단부터 퍼스널 컬러 진단까지 ▲헬스케어존 ▲체질진단존 ▲심신치유존 총 3개의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헬스케어존에서는 체성분분석기, 뇌파측정기 등 다양한 건강측정기기를 이용하여 나의 체성분 및 건강상태를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체질진단존에서는 태블릿PC를 활용한 자가 문진을 통해 자신의 사상체질을 진단해 볼 수 있다.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중 나의 체질적 특성에 적합한 한약재를 이용하여 볼펜 만들기, 돌 도장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다.

 

심신치유존은 색채를 이용한 심리 치료와 스트레스 완화 등 삶의 활력을 높이기 위한 컬러테라피 체험을 제공한다. 퍼스널 컬러 진단, 색채 심리진단, 색채성향진단 등 20·30세대들도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로 가득 채웠다.

 

심신치유존을 방문한 관람객들은 전문 컬러테라피스트의 1:1 상담을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컬러를 찾는 퍼스널 컬러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색을 소재로 나의 심리상태 및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체험도 가능하다.

 

전문 컬러테라피스트에게 받는 1:1 상담인 만큼 시간이 소요됨으로, 대기하지 않고 바로 이용하고 싶다면 엑스포 공식 누리집을 통해 사전예약 후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힐링체험관을 방문한 부부 관람객은 “퍼스널 컬러 체험은 한 번도 경험해 보지 않은 이색체험이었다. 나만의 색을 찾고, 컬러테라피를 통해 서로의 성향이나 심리상태를 판단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 다양한 힐링체험을 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고 체험 후기를 전했다.

 

한편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천년의 산삼, 생명 연장의 꿈을 주제로 내달 10일까지 함양 상림공원 일원과 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당신에게 딱 맞는 찰떡 진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 찾으세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고운주유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안의중 23회 졸업생 박종경 동문, 모교에 발전기금 1,000만 원 전달 / 함양신문
함양군, 거리두기 3단계 10월 31일까지 / 함양신문
함양군, 혁신마인드·적극행정 조직문화 조성 실천 결의대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 국가안전대진단 중간보고회 개최 / 함양신문
2021. 10. 15.(금) 함양군 일일동향 / 함양신문
[황미선 기자스케치] 별을 노래하는 사람 / 함양신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6개월간 최고 실적 달성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한파 대비 농작물·취약계층 점검 당부 / 함양신문
[함중13회 김정규] 급할수록 돌아가자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