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의 미래비전 담은 통합브랜드·상징물(CI) 디자인 선호도조사
23~29일 기간 중 군청 홈페이지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7/26 [16:4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23일부터 29일까지 함양군 통합브랜드 및 상징물(CI) 확정을 위한 디자인 선호도 조사를 군민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군은 그 동안 전문가 용역, 군민설문 등을 통해 함양군의 자연·역사·문화, 농특산품 및 관광상품, 축제·행사 등의 각 소통 접점에서 일관성 있게 차별화된 함양만의 이미지와 매력을 구축하여 함양군의 미래 가치를 간결하고 함축적인 문구로 표현할 수 있는 통합브랜드 네이밍 및 디자인 개발 작업을 진행해 왔다.

 

이와 함께 세계적 트렌드에 맞추어 함양군을 각인 시킬 수 있고 세련된 이미지를 담은 상징물(CI) 디자인을 이번 군민 선호도 조사를 통해 각 후보안 2종 중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할 경우 함양군청 홈페이지(www.hygn.go.kr) 내 팝업 존 또는 뉴스/소통-군민참여-제안코너-설문조사란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설문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되며 목적 외에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는다.

 

이번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되는 통합브랜드 및 상징물(CI) 디자인은 향후 군정 업무, 홍보, 광고뿐만 아니라 농·특산물 포장재 디자인 등 함양군을 대표하는 통합브랜드 및 상징물로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함양 미래비전을 담은 통합브랜드 및 상징물 디자인 선정에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안목이 필요하다”라며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통합브랜드 및 상징물 디자인 선정에 많은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타 통합브랜드 및 상징물(CI) 관련 자세한 문의는 함양군청 혁신전략담당관실 군정혁신담당(960-4110)으로 하면 된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의 미래비전 담은 통합브랜드·상징물(CI) 디자인 선호도조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