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우리 가족의 건강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 선물하세요
- 몸에 좋은 산삼 및 함양 특산물을 만날 수 있는 산삼특산물관, - 건강 정보도 챙기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구매할 기회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9/17 [15:21]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달 10일에 개최된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우수한 산양삼과 함양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산삼특산물관을 운영하고 있다.

 

산삼특산물관은 산양삼을 재배하는 농가 36곳과 함양군의 농·특산물 판매 농가 24곳으로 구성되었으며, 면역력과 건강 증진에 좋은 산양삼을 비롯한 농특산물 및 다양한 가공식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면역력은 물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는 산양삼의 효능, 산양삼 구별법 등 산양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더해, 방문객들이 우수한 산양삼을 제대로 알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도록 돕는다.

 

산양삼 이외에도 농·특산물인 벌꿀, 침향, 백초, 유기농 차 등 몸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전시하여 건강에 관심이 많은 방문객이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개최 일주일 만에 온·오프라인 10만여명이 넘는 인원이 엑스포를 방문한 가운데 산삼특산물관은 건강을 찾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산삼특산물관은 관람객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흥미 유발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철저한 방역 절차에 따라 입장한 전시관 내에는 함양군 농특산물 전시, 산삼모형 이외에도 조직위에서 개최하는 산삼왕 선발대회 수상작들을 전시하여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관 앞 특설무대에서 평일 2회, 주말과 공휴일 3회씩 진행되는 산삼 경매는 방문객들에게 저렴하게 산양삼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색다른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산삼특산물관에서 판매 중인 산양삼 및 농특산물은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포함한 네이버 쇼핑, 우체국 쇼핑 등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산삼특산물관을 방문한 관람객은 “추석을 앞두고 우리 가족 건강을 챙기는 시간으로 건강과 면역에 도움 되는 우수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산삼특산물관은 내달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우리 가족의 건강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 선물하세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고운주유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안의중 23회 졸업생 박종경 동문, 모교에 발전기금 1,000만 원 전달 / 함양신문
함양군, 거리두기 3단계 10월 31일까지 / 함양신문
함양군, 혁신마인드·적극행정 조직문화 조성 실천 결의대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 국가안전대진단 중간보고회 개최 / 함양신문
2021. 10. 15.(금) 함양군 일일동향 / 함양신문
[황미선 기자스케치] 별을 노래하는 사람 / 함양신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6개월간 최고 실적 달성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한파 대비 농작물·취약계층 점검 당부 / 함양신문
[함중13회 김정규] 급할수록 돌아가자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