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향우·출향인
[향우소식] 은산그룹 양재생회장(재부함양군향우회 역대회장), 프리미엄 생수 시장 진출 ‘헬시언’ 금천게르마늄 인수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9/06 [10:49]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부함양군향우회 역대회장을 역임한 은산그룹 양재생 회장은 국내 프리미엄 생수로 유명한 제품 “헬시언”을 생산하는 (주)금천게르마늄을 9월1일  인수 했다.


부산을 대표하는 복합 물류회사인 은산해운항공(주)는 1993년 설립 되어 국내외 화물 운송과 화물 보관,수출 포장등 물류 관련 사업을 운영해 왔으나 2019년 은산 바이오를 설립해 유산균 제품 생산 판매 사업에 이어 인천에 호텔을 신축 중이며 프리미엄 생수 시장에도 진출 함으로서 은산그룹의  향후 큰 발전이 기대된다.


이번에 인수한 “헬시언”은 1997년 설립된후 국내 생수 시장에서 프리미엄 생수로 유명한 제품이다.

게르마늄, 칼슘등 미네랄이 풍부하고 약알카리(PH7.6~8.1)성분을 띄는 등 인체에 효능이 있는 생수로 인식되며 다른제품 보다 50~100% 높은 가격에도 많은 고정 고객을 확보 하고있으며 꾸준히 고객이 늘고 있다는게 업게의 중론이다.

 

특히 헬시언 생수는 지하 150m에서 용출되는 천연 광천수로 세계 최고  수준의 게르마늄을 확보하고 있으며 단일 취수공으로 취수해 마이크로 필터 여과와 자외선 살균 등 물리적 공정 만으로 생산된다.

 

특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네랄과 천연 게르마늄이 다량 함우된 “헬시언”을 찾는 사람이 갈수록 늘고 있다.

일본, 미국, 싱가포르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에 수출 하고 있으며 중국, 대만, 러시아등과 수출을 협의를 하고 있다.

 

“된다! 된다! 잘 된다! 더 잘 된다!”라는 초 긍적적인 경영 철학으로 은산그룹을 이끌고 있는 양재생 회장은 “프리미엄 생수 시장 진출은 은산그룹의 사업 다각화와 이윤 창출 보다 직원들과 직원 가족에게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복지 제공을 위해 인수를 결심 했다.” 면서 “헬시언 생수를 직원과 직원 가족에게 제공하면 연간 6억원 정도의 예산이 들어 가지만 돈으로 이룰수 없는 건강을 선물 할수 있어 더 보람 있고 행복하다.”고 했다.


우리 재부함양군 향우인의 자랑이자 함양의 자랑인 은산그룹 양재생 회장의 은산그룹이 대한민국을 넘어 오대양 육대주에 빛날 날을 기대해본다.

 

 geobyuck@hanmail.net  부산지사장 권 영 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향우소식] 은산그룹 양재생회장(재부함양군향우회 역대회장), 프리미엄 생수 시장 진출 ‘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고운주유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안의중 23회 졸업생 박종경 동문, 모교에 발전기금 1,000만 원 전달 / 함양신문
함양군, 거리두기 3단계 10월 31일까지 / 함양신문
함양군, 혁신마인드·적극행정 조직문화 조성 실천 결의대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 국가안전대진단 중간보고회 개최 / 함양신문
2021. 10. 15.(금) 함양군 일일동향 / 함양신문
[황미선 기자스케치] 별을 노래하는 사람 / 함양신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6개월간 최고 실적 달성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한파 대비 농작물·취약계층 점검 당부 / 함양신문
[함중13회 김정규] 급할수록 돌아가자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