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제5회 온라인 함양고종곶감축제… 랜선 플래시몹 경진대회
신나는 곶감축제 홍보 영상 패러디, 코로나19 집콕 생활 활력도 충전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1/11 [14:4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제5회 함양고종시 곶감축제’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축제 홍보영상 패러디 이벤트를 개최한다.

 

군에 따르면 오는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5회 함양 고종시 곶감축제’ 기간 중 축제 홍보영상 안무를 따라하고 패러디하는 ‘랜선 플래시몹 경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온라인 곶감 축제를 앞두고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범 내려온다’를 패러디한 홍보영상을 제작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군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전국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는 곶감축제 홍보영상 패러디 이벤트 ‘랜선 플래시몹 경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접수는 축제 마지막 날인 19일 오후 6시까지로 패러디 동영상 파일을 이메일(hl-san@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오는 1월27일 입상 결과를 개별 통보할 예정으로 대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1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며, 입상 동영상은 함양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한다.

 

군 관계자는 “올해 가장 핫한 광고 영상인 ‘범 내려온다’를 패러디한 함양고종시 곶감축제의 홍보영상도 즐기고, 코로나19 비대면 시대에 집안에서 가족·친구와 패러디 동영상도 만들어 푸짐한 시상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제5회 온라인 함양고종곶감축제… 랜선 플래시몹 경진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사설] 함양지역,머리가 두개인 ‘국민의힘’, 도의원 공천 1명 - 결과에 주목한다 / 함양신문
[속보] 함양군, 코로나19 3명 발생 / 함양신문
함양농협, 2021년 정기인사단행 / 함양신문
[정상목 기자가 만난 사람 ] 함양초등학교 주관기수회장(함양초 64회) 최정현 병곡 우체국 국장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함양경찰서로부터 감사패 전달 / 함양신문
코로나19 함양군 확진자 발생 관련 기자회견문 / 함양신문
왕의 곶감 ‘함양고종시 곶감’ 온라인 판매도 왕 대박 / 함양신문
함양군, 2021년도 슬레이트 처리지원 사업 추진 / 함양신문
문화시설사업소 박진철 주무관 (재)지역문화진흥원장상 수상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