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우수기관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옥외광고업무 부문 우수기관 선정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1/05 [13:4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이 2020년 옥외광고 발전 유공기관 중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하였다.

 

군에 따르면 행정안전부는 각 시군을 대상으로 2020년 한 해 동안 옥외광고물 업무 관련 불법광고물 정비 및 올바른 광고문화 기반 조성, 불법광고물 예방 및 홍보 추진실적 등에 대해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시군을 선정했다.

 

이번 평가에서 행정안전부는 함양군이2019·2020년 간판개선사업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지역 특색에 맞춘 깨끗한 디자인 거리를 조성하였고, 무차별 살포되던 불법 광고물들을 근절하기위한 코로나19 희망일자리사업 진행 및 ‘함양군 불법광고물 제로!’캠페인을 실시하여 함양군의 경관개선에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했다.

 

이와 함께 함양군은 한국옥외광고협회가 진행한 ‘국내 옥외광고 우수지역 온택트 현장학습’대상지로 선정될 만큼 국내 간판개선사업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2021 청정서상로 간판개선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3년 연속 간판개선사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군은 이번 옥외광고업무 부문 장관상을 받은 것을 원동력으로 옥외광고사업 발전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2021함양산삼엑스포 성공적인 개최에 크게 이바지하고 함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경관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의지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열망으로 장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둔 것 같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쾌적한 경관환경을 조성하도록 꾸준히 노력하여 함양을 품격 있는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말했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군, 옥외광고업무 우수기관 선정 장관상 수상 쾌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