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기고 >
[김판근 재창원 향우회장 신년사] 함양군 발전, 군민의 행복, 엑스포 성공개최에 최선을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1/04 [10:5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판근 재창원 함양군 향우회 회장    © 함양신문

2020년 한해는 코로나19로 전 국민 모두의 일상을 힘들게 한 시기였지만 함양군민 여러분과 우리 민족은 아주 오래전부터 수 많은 바이러스등 어려움을 슬기롭게 이겨왔습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함양군민과 출향인 여러분께서 바라시는 건강한 사회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2021년 새해을 맞이하여 재창원시 2만5천 여명의 향우인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군민 여러분의 건강과 함양군의 코로나19을 슬기롭게 이겨내리라 굳게 믿습니다.

 

고향 지역 언론으로서 지방자치 발전과 함양군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정론직필을 해온 함양신문이 함양군민과 재외 출향인들의 여론 형성을 위해 노력해 왔음을 감사드리며 김광수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큰 박수를 보냅니다.

 

한해 연기되었던 2021 함양산삼항노화 엑스포가 반드시 성공리에 개최되어 이를 바탕으로 함양군의 발전과 군민의 생활향상으로 큰도약의 한해가 되었으며 기대해 봅니다.

 

재창원 출향인과 향우회에서도 함양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과 함양산삼항노화 엑스포 성공개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다시 한번 힘을 합쳐 긍정적인 생각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리라 굳게 믿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김판근 재창원 향우회장 신년사] 함양군 발전, 군민의 행복, 엑스포 성공개최에 최선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