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죄사함과 거듭남을 전 세계에 전한다
박 목사 "하나님은 어려움으로 낮아진 마음에 축복"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10/23 [19:1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4세기 유럽 인구 최대 2억명의 목숨을 앗아간 흑사병, 20세기 당시 세계인구의 1/3이 걸려 세계대전보다 많은 사망자를 낸 스페인 독감, 현재 전 세계를 고통의 늪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게 하는 코로나19 등 인류 역사 재앙들은 계속 되었다. 그러나 이런 재앙을 재앙이 아니라고 말하는 한 사람이 있다. 지난 5월 전 세계 100개국, 276개 방송사에 중계되며 10억명에게 복음을 전한 박옥수 목사는 "성경을 보면 하나님은 그런 재앙들을 통해 우리가 마음을 낮추고 하나님께 돌이켰을 때 축복으로 바꾸시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고 말하며 더욱 힘있게 활동한다. 그리고 박 목사는 다시 한 번 전 세계에 재앙을 축복으로 바꾸는 `죄 사함의 복음과 믿음의 삶`을 전할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 5월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가 전해준 `죄 사함과 거듭남`의 메시지는 참석자들의 마음에 소망을 심어주었다.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확산이 계속되고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일상의 공포와 두려움이 사람들의 마음에 가득하기에 박옥수 목사의 메시지는 참석자들에게 더욱 큰 기쁨이 됐다.

 

오는 26일 월요일부터 29일 목요일까지 4일간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가 다시 한 번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OVERCOME(극복하다, 이기다)`이다. 박옥수 목사는 세상의 모든 고통과 어려움을 어떻게 이길 수 있는지, 나아가 하나님과 동행하는 믿음의 삶을 어떻게 살아갈 수 있는지 구체적이고 명확한 해법을 제시한다.

 

특히 그가 한결같이 강조해온 죄 사함과 거듭남의 메시지는 이번 세미나의 설교에서도 자세하게 전해질 예정이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전반기와 마찬가지로 각국의 기독교인들이 자신의 생각을 내려놓고 예수그리스도의 정신을 중심으로 마음을 합해 세계가 처한 위기극복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세미나로 다시 한 번 기독교인이 연합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오는 26일 월요일부터 개최될 온라인 성경세미나도 세계 어느 나라에서든지 참석이 가능하고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성경세미나를 주관해 온 기쁜소식선교회는 6개 국어(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 스페인어, 러시아어)로 세미나를 동시 중계하며 해외 지교회를 통해 26개 현지어로 통역을 제공한다.

 

특히 전반기와 마찬가지로 세계 각국에서 270여개 방송사가 다시 한 번 중계방송을 준비하고 있으며 세미나는 유튜브(YouTube)채널 `굿뉴스티비`에서 생중계된다.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의 자세한 일정과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biblesemina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죄사함과 거듭남을 전 세계에 전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 청매실차’ 미국 동부 수출길 열었다. / 함양신문
함양군, 신규 고액・상습 체납자 4명 명단 공개 / 함양신문
‘죄와 두려움, 성경 말씀으로 이긴다’, 125개국 목회자들 CLF 월드 컨퍼런스에서 한 목소리 / 함양신문
[사설] 군수 잔여 공약사업 이행에 걸림돌은 없는가? / 함양신문
함양군 바르게살기운동 정현철 부부, 아름다운가정상 대상 수상 / 함양신문
함양군 사회인야구팀 거창군수배 전국 사회인 야구리그 2년연속 종합 우승 / 함양신문
함양군, 2020년 친절공무원 콘테스트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 여강 이창구 개인전 및 온라인 전시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 합동점검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