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07/08 [14:24]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이상수)는 7일 오전 11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을 비롯한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이·취임식에는 신오남 전임회장의 뒤를 이어 이상수 회장이 취임하였다.

 

올해 초 이상수 신임회장이 선임되어 활동을 시작하였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이·취임식이 잠정 연기되었다가 열리게 된 이날 이·취임식은 전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수여, 이임사, 취임사, 축사 및 임원진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신오남 전임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원들 덕분에 지난 4년 동안 자원봉사협의회 회장으로서 열심히 활동을 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는 회원으로 돌아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수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회장님이 훌륭히 이끌어 주셔서 부담이 되고 무거운 책임감이 드는 게 사실”이라면서 “자원봉사협의회를 잘 이끌어 나가면서 맡은바 임무를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군의 손길이 미처 닿지 않는 곳에서 활동하는 여러분들로 인해 함양군이 존재할 수 있다.”면서 “봉사라는 이름 아래 묵묵히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는 약 3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매년 사랑의 집 지어주기, 헌집고치기, 사랑의 밥차, 가족 봉사단 운영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대권’ 기지개를 펴는 우리'동네' 국회의원 김태호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제31회 마산전국세미누드 촬영대회 성황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군부대 이전·21년 국비 확보 ‘구슬땀’ / 함양신문
코로나 청정지역, 별빛 가득한 함양 오토캠핑장 어때? / 함양신문
지곡초 유치원, 초등학교 합동 입학식 열려- / 함양신문
[사설] ‘포스트 코로나’와 ‘함양의 내일’ / 함양신문
함양 염미영씨, 경상남도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함양군, 행복안의 봄날센터 준공식 개최 / 함양신문
[사설] 함양 단군성전 건립, 종교적 이해관계 넘어서야...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