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행정
함양군의회, 제8대 후반기 원구성
의장‘3선 성공’ 황태진 의원, 부의장 김윤택 의원 선출, 임채숙 의원 ‘기획행정위원장’2선 성공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07/06 [09:01]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의회는 지난 7월 1일 제256회 임시회를 열어 의장단 선출,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 상임위원회 위원장 선출 등 제8대 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 했다.

 

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단에는 황태진 의원이 의장으로, 김윤택 의원이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이날 이경규 의원의 불참으로 총 9명의 의원이 투표를 진행하여, 황태진 의장이 7표 이영재 의원이 2표로 황태진 의원이 의장에 당선됐다.

 

이어 부의장 선출 투표에서는 김윤택 의원이 8표 이영재 의원이 1표를 득표해김윤택 의원이 당선됐다.

 

상임위원장으로는 의회운영위원회 홍정덕 의원, 기획행정위원회 임채숙 의원, 산업건설위원회 강신택 의원이 각각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상임위원회 구성은 ▲기획행정위 김윤택 의원·이경규 의원·임채숙 의원·홍정덕 의원, ▲산업건설위 강신택 의원·서영재 의원·이영재 의원·이용권 의원·정현철 의원, ▲의회운영위 홍정덕 의원·김윤택 의원·임채숙 의원·강신택 의원·정현철 의원으로 각각 됐다.

 

황태진 의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 공유하며 어느 의회보다 앞서가는 선진 의정을 펼쳐나갈 것이며, 의원 상호간의 협의를 통해 집행부와 상생과 협력 역할을 수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제8대 후반기 의회가 한 차원 더 성숙한 모습으로 군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윤택 부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의장님을 잘 보좌하고 의원 여러분과 협력하여 함양군이 나아가야 할 정책 방향을 제시하고 조율하는 등 활기찬 함양군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구성된 의장단과 상임위원회는 7월 1일부터 임기가 시작되어 후반기 함양군의회를 이끌어 나간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함양군의회, 제8대 후반기 원구성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대권’ 기지개를 펴는 우리'동네' 국회의원 김태호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김승은 날짐승과 길짐승을 통틀어 이르는 말' / 함양신문
[사설] 함양 단군성전 건립, 종교적 이해관계 넘어서야...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군부대 이전·21년 국비 확보 ‘구슬땀’ / 함양신문
제31회 마산전국세미누드 촬영대회 성황 / 함양신문
지곡초 유치원, 초등학교 합동 입학식 열려- / 함양신문
[사설] ‘포스트 코로나’와 ‘함양의 내일’ / 함양신문
코로나 청정지역, 별빛 가득한 함양 오토캠핑장 어때? / 함양신문
함양 염미영씨, 경상남도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