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향우·출향인
재창원함양군향우회 골프서클 함양향우골프회, “제1회 2020년 정기총회 겸 회장 원정배 대회 성황”
“김명규 우승, 김정숙 메달리스트, 구희선 준우승, 황명순 이글”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06/15 [09:24]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창원 함양군향우회(회장 김동구)의 친목모임인 골프서클 함양골프회(회장 최동식)는 지난 5월 31일 ~ 6월 1일(1박2일) 경남 합천의 아델스코트CC와 함양 스카이CC에서 2020년 정기총회 겸 회장 원정배 대회를 개최하고 돈독한 향우애를 과시했다. 김동구회장·최동식골프회장·김정숙·임수영 총무의 시타를 시작으로 합천 아델스코트CC와 함양 스카이CC에서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면서 갈색의 페어웨이를 걸어 다니며 굿샷을 날릴 때는 스트레스가 팍팍 날라가기도 하고 때로는 삶의 활력소가 되기도 했다.

 

임수영 총무의 사회로 최동식 골프회장은 참석자를 소개했으며, 첫날 경기를 마치고 시상식에 앞서 인사말에서 최동식 회장은 “모두 바쁜 일정에도 창원향우회 골프서클 함양향우골프회 회장 원정배 대회에 참석한 회원들께 고맙다”며 “회원들의 협조와 적극적인 도움으로 무리 없이 회장직을 맏고 있으며, 원정배 골프대회를 추진하면서 내심 걱정이 많았는데 라운딩 내내 함박웃음소리와 밝은 미소에 기분이 상쾌했고 흐뭇하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김동구 재창원 함양군향우회 회장은 최동식회장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더 발전하는 함양향우골프회가 될 것이라 믿으며 골프대회를 통해 재창원 함양향우회의 단합된 모습과 고향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만남이 되었으면 한다”고 인사말을 했다.

 

이번 대회는 5개조 20명이 참석했으며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경기에서 우승 김명규, 메달리스트 김정숙, 준우승 구희선, 롱기스트(남) 위경태, 롱기스트(여) 박현자, 니어리스트(홀근접상) 문상열, 행운상 정상목 회원이 차지하여 시상식이 있었다.

 

황명순 회원은 아델스코트CC 레이크 5번홀에서 115m 어프로치샷이 그대로 홀컵에 들어가는 이글을 기록했다. 황명순 회원은 “레이크 5번홀에서 티샷이 잘 맞았고 115m 남았다고 해서 8번으로 근처만 가자 했죠? 깃대 방향으로 가길래 온 되었나 했죠, 그린에 갔더니 공이 없네요. 홀속에 공이..생애 첫 이글과 싱글(78타)을 했어요. 함양향우골프 첫 회장배에서 더 없이 큰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이어서 진행된 만찬에서 라운딩 후의 시원한 맥주와 소주 한잔으로 그동안 쌓인 피로와 갈증을 깨끗이 씻어주는 최동식 회장의 건배, 김동구 재창원 함양군향우회 회장의 건배, 김병석 회원의 건배와 이동수 회원의 건배제의가 있었으며 함양 향우인들과 함께한 라운딩 이었기에 더욱 즐겁고 마음껏 소리 높여 웃음꽃도 피우며 화기애한 분위기속에 일정을 마무리했다.

 

최동식 회장은 석복초등학교, 함양중학교(28회)를 졸업했으며, 현제 (주)트윈 대표이사다.

 

임기는 2020.1~2023.12까지며 총무 임수영 회원, 경기이사 박승진 회원이 맡고 있다.

 

골프 참석자 

강형래·박승진·위경태·김동구·김정숙·황명순·박병석·구희선·최동식·정미재·박병현·문상열·박현자·정상목·김명규·이동수·강성철·김용배

 

정상목 기자mogsang113@hanmail.net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재창원함양군향우회 골프서클 함양향우골프회, “제1회 2020년 정기총회 겸 회장 원정배 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대권’ 기지개를 펴는 우리'동네' 국회의원 김태호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제31회 마산전국세미누드 촬영대회 성황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군부대 이전·21년 국비 확보 ‘구슬땀’ / 함양신문
코로나 청정지역, 별빛 가득한 함양 오토캠핑장 어때? / 함양신문
지곡초 유치원, 초등학교 합동 입학식 열려- / 함양신문
함양 염미영씨, 경상남도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사설] ‘포스트 코로나’와 ‘함양의 내일’ / 함양신문
[사설] 함양 단군성전 건립, 종교적 이해관계 넘어서야... / 함양신문
장애인과 함께한 특별한 동행으로 사랑과 희망을 선물하세요~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