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시설관리공단 설립 주민설명회 개최”
1월 10일 오후 3시 30분 군청 대회의실…군민 누구나 참석 가능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01/08 [12:1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오는 10일(금) 오후 3시 30분 군청 대회의실에서 함양군 시설관리공단 설립에 대한 주민공감대 형성을 위한 주민 설명회를 갖는다.

 

군은 지난 2017년 시설관리공단 설립이 대두되면서 대규모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바 있으며 이번에 다시 한 번 설명회를 개최하여 공단의 필요성을 중심으로 군민들과 의견을 교환하는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날 설명회에서는 2020년 3월 개장을 앞둔 함양 대봉산휴양밸리에 대한 홍보와 함께 해마다 증가하는 공공시설물의 관리를 위한 방안으로 함양군에서 추진 중인 시설관리공단 설립에 대하여 그 필요성을 주민들에게 알리고, 각종 우려에 대한 방안 제시와 함께 주민들의 의견도 청취한다.

 

군은 이날 군민들로부터 제시된 의견에 대해서는 검토 후 시설관리공단 설립과 운영 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함양군에서는 주민들께서 공공시설물을 이용함에 있어 편의성 제고는 물론 불편 최소화를 위하여 시설관리공단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이번 주민설명회는 그 필요성을 함께 공감하기 위하여 마련한 자리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함양군에서는 2017년 시설관리공단 설립과 관련하여 주민의견 청취를 위해 주민공청회와 주민토론회(설명회), 함양군의회 주관 주민토론회를 개최한 바 있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함양군, “시설관리공단 설립 주민설명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재창원함양군향우회 골프서클 함양향우골프회, “제1회 2020년 정기총회 겸 회장 원정배 대회 성황” / 함양신문
함양군 2020년 하반기 인사 단행 / 함양신문
함양군, 인사발령에 따른 5개 읍면장 취임식 개최 / 함양신문
[데스크 칼럼] 군의장 3선,‘초유의 상황’을 맞이한 함양군의회 / 함양신문
함양군 최문실 마천면장 취임 후 첫 기관단체 방문 / 함양신문
함양군볼링장 호황, 군민 건강증진과 세입증대 기여 / 함양신문
[사설] 민선 7기, ‘서춘수 군정’ 2주년의 의미 / 함양신문
[창간28주년 축사] 김병윤 재진주함양향우회장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