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법사랑위원 함양지구협의회 다문화가족 초청 한마음대회
법사랑위원·다문화가정 등 200여명 참가, 특강·다문화 장기자랑 등 열려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1/08 [16:59]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지역 법사랑위원과 지역 내 다문화가정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되었다.

 

함양군은 지난 6일 오후 6시30분 함양여중 목련관에서 서춘수 함양군수와 정구상 함양지구협의회장, 이응철 창원지검 거창지청장과, 정태영 거창지구연합회장, 다문화가정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사랑위원 함양지구협의회 다문화가족 초청 한마음대회’가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은 국민의례에 이어 다문화 가정을 위한 생필품 세트 전달, 대회사 및 축사, 이응철 지청장 특강, 만찬 등 1부 행사에 이어 2부에서는 다문화가정 장기자랑 등 흥겨운 한마당 행사가 되었다.

 

정구상 회장은 “우리 함양 290여 세대의 다문화가정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법사랑위원 함양지구협의회에서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춘수 군수는 “여러분들도 함양군민으로서, 그리고 우리 이웃이자 가족으로서 우리군의 크고 작은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며 “앞으로 우리가 마음을 나누고 더욱 소통할 수 있는 진정한 이웃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법사랑위원 함양지구협의회는 정구상 회장을 중심으로 90여명으로 구성되어 범죄예방 캠페인을 비롯한 야간순찰활동 등 함양군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법사랑위원 함양지구협의회 다문화가족 초청 한마음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사설] 군의회 후반기 2년을 끌어갈 군의장선, 의장 재목감 풍성, 진풍경 / 함양신문
[권충현 출향인의 고향 그리기] 고향 함양과 함양인 / 함양신문
[전희식 출향 작가 전희식의 마음 챙기기] 한글 교실 / 함양신문
[박선호 백성의전쟁 황석산성대첩] 항소장을 접으며 / 함양신문
함양산삼엑스포 성공개최 위해 영호남 7개 시·군 한데 뭉쳤다! / 함양신문
함양군, 양파 수확 시작했어요! / 함양신문
옥산마을 출신 노홍식 재경유림면 향우회장, / 함양신문
함양군, 2020 힐링 국화분재 교육 개강 / 함양신문
함양군, 중국 함양시로부터 지원받은 마스크 4,800매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