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참가
함양농협 등 12개 업체 110여 품목의 다채로운 농식품 선보여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1/06 [14:0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진주시 종합경기장 일원에서 열리는 국제농식품박람회에 참가한다.

 

경상남도, 진주시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농업관련 기관·단체·기업들이 참여하며 농축산물과 임산물, 가공식품, 농업물류시스템, 농업서비스, 첨단기술, 농기자재, 바이오에너지 작물을 전시·판매·홍보하는 농업 분야 국내 최고의 종합축제이다.

 

매년 꾸준하게 참여한 함양군은 농특산물의 선두주자로서 대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우수한 농특산물로 엄선하여 참여업체를 선정하고 판매원 교육을 통해 친근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함양농협, 지리산흑돼지, 청햇골, 진&진푸드, 삼민목장, 허농부, 딸기엄마양파아빠, 해올림푸드, 정가네식품, 까매오, 함양산양삼사업단, 큰밭농원 12개 업체가 참여하여 산양삼가공품, 흑돼지, 오미자, 사과 등 110여 품목의 우수 항노화 농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함양군은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4일간 창원시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경남특산물박람회에 15개 업체가 참여하여 함양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전시·판매 홍보할 예정이며, 군관계자는 “함양군 농특산물의 대외경쟁력을 더욱더 높이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함양군,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참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사설] 군의회 후반기 2년을 끌어갈 군의장선, 의장 재목감 풍성, 진풍경 / 함양신문
[권충현 출향인의 고향 그리기] 고향 함양과 함양인 / 함양신문
[전희식 출향 작가 전희식의 마음 챙기기] 한글 교실 / 함양신문
[박선호 백성의전쟁 황석산성대첩] 항소장을 접으며 / 함양신문
함양산삼엑스포 성공개최 위해 영호남 7개 시·군 한데 뭉쳤다! / 함양신문
함양군 농식품 미국LA 수출 선적 / 함양신문
안의중 익명의 동문 모교에 발전기금 이천만원 전달 / 함양신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비상 대응 안전관리 모의 훈련 실시 / 함양신문
36년 된 “함양 돌북교 재가설공사” 준공 눈앞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