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선수단 생활체육대축전서 큰 성과 올려
송경열 인솔팀장, 최대 규모 534명 선수단 이끌고 출전'금의환향' 족구·농구·체조 등 우승 등 우수한 성적 올려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0/28 [15:2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지난 25일~27일까지 3일간 진주시 일원에서 열린 ‘제30회 경상남도 생활체육대축전’에서 족구 어르신부와 농구, 체조 어르신부 등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경상남도 체육회가 주최하고 진주시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도내 18개 시․군 1만970명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28개 종목(정식25, 시범3)을 놓고 열띤 경쟁을 펼쳤다.

 

함양군 선수단은 역대 최대 규모인 534명의 임원 및 선수가 참가하여 16개 종목(육상·축구·야구·탁구·테니스 등)에 출전하여 족구 어르신부와 농구 청년부, 체조 어르신부 등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테니스 일반부, 궁도 어르신부, 농구 장년부 등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지난 9월 전국생활체육 체조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안의면 실버체조선수단이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했으며, 농구 선수단은 준결승에서 전반 크게 뒤지다 후반 대역전극을 통해 결승에 진출해 우승을 차지하는 등 함양군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또한 개회식 입장식에서는 엑스포 풍선 조형물과 현수막, 풍선 등을 통해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와 굿모닝 지리산 함양 등을 홍보하여 화합상을 수상했다.

 

이번 생활체육대축전에서는 서춘수 함양군수가 25일 결단식을 비롯해 개회식과 환영만찬 등에 참석하여 선수단을 격려하고, 강임기 부군수와 송경열 체육회 상임부회장 및 체육회 부회장들도 3일의 경기 전 일정동안 경기장을 찾아 선수단을 격려했다.

 

서춘수 군수는 “대회기간동안 아무런 사고 없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신 생활체육 선수단에 감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보다 더 건강한 함양군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함양군 선수단 생활체육대축전서 훨훨 날아다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데스크 칼럼] 군의장 3선,‘초유의 상황’을 맞이한 함양군의회 / 함양신문
함양군, 2021년 국비확보 총력 태세 / 함양신문
[사설] 민선 7기, ‘서춘수 군정’ 2주년의 의미 / 함양신문
대봉산 짚라인 공사현장 근로자 추락사 발생 / 함양신문
[최병훈 기쁜소식함양교회 담임목사] 산악인 엄홍길 / 함양신문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의회, 제8대 후반기 원구성 / 함양신문
[정상목 기자가 만난 사람] 어머니 손맛을 재현하는 당귀쌈 삼겹살 명가 ‘미성손맛’ 김혜정 대표 / 함양신문
미래통합당 경남도당 체육위원회 출범 및 임명장 수여식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