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 지역가수 김효선 노래 한 곡으로 유튜버 조회수 30만돌파로 화제 !!!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09/16 [11:33]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 지역가수 김효선이 노래 한 곡으로 유튜브 조회수 30만을 돌파하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18년 2월 함양중앙시장 특성화 점포 2층 여민락에서 노래교실 행사 중 가수 모정애의 「인생」노래 한 곡을 불러 유튜브에 발표 되었다.

 

이후 꾸준한 조회수 증가로 관심을 받아 오다 19년9월11일로 30만을 돌파하여 노래에 관심 있는 사람과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영상은 열악한 무대조건(조명없음, 프로잭트화면이 얼굴에비침, 일반복장등)에서도 직 노래 실력으로 인정받아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고, 평소 본인이 좋아하는 노래를 즐겨 불러 실력을 닦아 왔으며, 요양원과 장애인센터 등에서 봉사활동을 몇 년간 지속하여 왔다.

 

추어탕으로 전국적 명성을 얻고 있는 울산식당의 며느리로서 모 보험회사에 재직 중이면서도 식당일을 도우며 시부모님을 모시고 있다.

 

김효선씨는 “더욱 더 성장하고 노래 봉사활동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 지역가수 김효선 노래 한 곡으로 유튜버 조회수 30만돌파로 화제 !!!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