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문화가 있는날, 『하림 문화놀이장날』 4번째 행사 열려
“가을 문턱, 하림공원으로 문화 나들이 오세요.”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08/23 [17:4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는 31일 ‘하림 문화놀이장날’ 4번째 행사가 열린다. ‘하림 문화놀이장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문화가 있는 날’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5월에 시작해 오는 10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하림공원에서 개최된다.
행사 관계자는 “하림 문화놀이장날은 공연과 놀이, 마켓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주민들의 문화 나들이에 좋은 기회”라며, 가족과 함께 하는 주말 나들이 코스로 하림공원을 추천했다.
8월 ‘하림 문화놀이장날’에는 지리산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공민성’을 비롯해, 지리산권에서 활동하고 있는 ‘샴발라 밴드’, ‘옥수수’, 그리고 파워풀한 보컬과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밴드 흥’등이 참여하는 ‘지리산 프린지’무대가 펼쳐진다.
놀이 프로그램에는 아이와 어른의 구분 없이 다양한 놀잇감을 활용해 스스로 노는 ‘모두를 위한 놀이터’와 생활 속 재료를 탐색하고, 기술과 예술이 혼합된 놀이 프로그램인 ‘놀이+기술+예술 워크숍’이 진행된다. 8월의 소재는 ‘종이’이며, 종이를 활용해 종이접기, 신문지 트러스, 종이 공예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하림 문화놀이장날’의 대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마켓 프로그램에는 직접 지은 농산물, 손수 만든 공예품, 다시 쓰는 중고물품, 예술체험, 친환경 먹거리 등 함양 및 인근 지역의 다양한 셀러가 참여하는 ‘아랫숲장’이 열린다. 또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해 옷가지, 헌책, 장난감 등을 사고, 팔고, 나눌 수 있는 ‘어린이 돗자리 벼룩시장’도 운영된다.
아울러 ‘더 이상 읽지 않는 중고 책과 더 이상 놀아주지 않는 외로운 인형’을 기증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는 이벤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 일시 : 2019. 8. 31(토) 11:00~15:00
- 장소 : 하림공원
- 문의 : 010-7260-0221 /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하림문화놀이장날’

▲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문화가 있는날, 『하림 문화놀이장날』 4번째 행사 열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