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경남서부보훈지청, 보비스 선포 12주년 홍보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08/08 [15:22]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경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덕석)85일 보비스 선포 12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우선 85() 지청 교육장에서 보훈복지인력 43명이 참여한 가운데 모범 보훈섬김이에 대한 지청장 표창 등 자체 기념식을 개최하며, 경남서부보훈지청 페이스북을 활용한 보비스 선포 12주년 SNS(소셜네트워크) 퀴즈 이벤트를 85일부터 89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유관기관 및 봉사단체 대상으로 보비스 제도 안내 홍보 리플렛를 제작, 배부하여 이동보훈복지사업을 홍보하고 복지사각지대 보훈가족을 발굴해 나갈 것이다.

보비스(BOVIS)’이동보훈노후복지를 통합한 국가보훈처의 이동보훈복지 서비스의 브랜드이다. 현재 65세 이상 노인성 질환 등으로 거동이 어려워 일상생활이 불편한 보훈대상자 397가구를 보훈섬김이 등 복지인력이방문하여 노인생활지원용품 지원 등 맞춤형 재가복지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독립유공자의 손()녀와 참전유공자 사망 후에는 배우자까지 재가복지서비스 지원 대상으로 확대하여 그분들의 편안하고 명예로운 노후생활을 지원해 나갈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남서부보훈지청, 보비스 선포 12주년 홍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김태호 전 국무총리서리 / 함양신문
‘양심’까지 버린 ‘축산 폐수’ 휴천 목현 ‘산두 마을’ 동네 전체가 ‘떠들석’ 군 행정, 강력조치 예고 / 함양신문
함양드론클럽(협회) 창립, 드론이 세상을 바꾸다 / 함양신문
추석용 함양산 사과 수확해요 / 함양신문
함양출신 정해상 국제심판 인기 급상승 / 정상목
함양군, 바다는 없지만 농월정 계곡에 “등대” 가 있다 ! / 함양신문
백전면 재궁마을 우물정비사업 준공식 개최 / 함양신문
청렴한 함양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 / 함양신문
함양경찰서, 2분기 베스트 여청수사팀 선정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