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민선 7기 새 함양 건설 군민 힘 모은다
함양군, 군청 소회의실서 이장단협의회 간담회…군정 협조사항·건의사항 등 수렴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7/20 [16:0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 행정과 군민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는 이장단협의회가 민선 7기 함양군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함양군은 20일 오후 430분 군청 소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 박홍서 지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 이장단 회장 및 총무 등 22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군이장단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하여 이장단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건의사항 등을 수렴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서춘수 군수는 민선7기 군정지표를 굿모닝 지리산, 함양으로 확정했다라며 힘차게 떠오르는 지리산 천왕봉의 아침 해처럼 새 시대를 열어가는 민선 7기의 열린행정의 가치를 표방하고, 군민들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함양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민선7기 군정의 핵심가치를 집약시켰다라고 설명했다.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이외에도 서 군수는 5대 군정방침을 비롯하여 내고장 인구늘리기 자율추진 유도사업, 15회 함양산삼축제 개최 등 함양군 행정에 대한 이장단협의회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했다.

이어진 안건토의에서는 이장수당 현실화 등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방향에 대하여 모색하였다.

서춘수 군수는 행정에서는 오직 우리 군민만을 위한 행정을 펼쳐 나갈 예정으로, 이장님들도 행정과 보조를 맞춰 적극적인 지원을 해 달라라고 당부하고 새로운 함양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는 이장님 여러분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민선 7기 새 함양 건설 군민 힘 모은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