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가족 사랑의 날’로 행복 찾는 우리 가족
함양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3~12월까지 매월 셋째주 프로그램 운영, 만들기․요리 등 무료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3/09 [09:3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함양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정대훈)는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3월부터 12월까지 가족 사랑의 날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가족 사랑의 날은 함양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지난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가족과 함께하는 지역공동체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일반군민은 물론 다문화가족 맞벌이 가족 등의 참여와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

군은 올해도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셋째주 수요일 센터 강당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으로, 부모와 자녀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21일 오후 7구근류 가드닝 만들기를 시작으로 앙금플라워’‘공기정화식물 가랜드 만들기’‘냄비받침 만들기’‘캔들&티퓨져 만들기’‘케이크 만들기등의 만들기 및 음식 관련 프로그램이 매월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여 비용은 무료이며, 참가대상은 지역주민 2인 이상 가족단위 10가정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군 관계자는 가족 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가족의 긍정적인 기능을 강화시키고, 지역공동체 형성을 통해 가족친화적인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함양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962-2013, 963-2057)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족 사랑의 날’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씨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정상목 기자가 만난 사람] 국내 최고의 러시아통 경남대학교 교양융합대학 자유전공학부 정은상 교수 / 함양신문
[정상목 지기자가 만난 사람]향암의 대명사 와송(瓦松)을 재배하는 정원섭대표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제31회 마산전국세미누드 촬영대회 성황 / 함양신문
함양군, 하반기 수시인사 실시 / 함양신문
함양署, 새내기 신임 순경 2명 부임 / 함양신문
함양 염미영씨, 경상남도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최만순의 약선요리(7) / 함양신문
함양국유림관리소 ‘친환경벌채 정착’에 앞장서다. / 함양신문
함양署, 새내기 신임 순경 2명 부임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