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자치분권 2.0 시대, 군민과 함께!!”군민과 함께하는 자치분권시대 각오 다져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1/12 [15:08]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 서춘수 군수는 12일 자치분권 2.0 시대 개막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자치분권 기대해’챌린지에 동참했다.

 

‘#자치분권 기대해’챌린지는 32년만에 개정된 지방자치법과 75년만에 실시되는 자치경찰제로 지방자치의 주체인 ‘주민중심 자치분권 실현’에 대한 소망을 공유하는 취지의 참여형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자치분권 2.0시대에 대한 메시지를 손팻말에 작성해 사진 촬영 후 소속기관 또는 개인 SNS에 게재하고 다음주자 3명을 지명하는 방식이다.

 

이날 챌린지에 참여한 서춘수 함양군수는 ‘자치분권 2.0시대 자치분권, 군민과 함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군민과 함께하는 자치분권시대의 각오를 다졌다.

 

서춘수 군수는 “자치분권이야 말로 우리 군민 모두가 지역의 주인이자 주역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군민 중심의 자치분권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라며 “군민 여러분께서도 우리의 삶을 바꾸는 자치분권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전했다.

 

한편, 장종태 대전서구청장의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된 서춘수 군수는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교류도시인 류경기 서울 중랑구청장, 홍순헌 부산 해운대구청장,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를 지명했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함양군,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사설] 함양지역,머리가 두개인 ‘국민의힘’, 도의원 공천 1명 - 결과에 주목한다 / 함양신문
[속보] 함양군, 코로나19 3명 발생 / 함양신문
함양농협, 2021년 정기인사단행 / 함양신문
[정상목 기자가 만난 사람 ] 함양초등학교 주관기수회장(함양초 64회) 최정현 병곡 우체국 국장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함양경찰서로부터 감사패 전달 / 함양신문
코로나19 함양군 확진자 발생 관련 기자회견문 / 함양신문
왕의 곶감 ‘함양고종시 곶감’ 온라인 판매도 왕 대박 / 함양신문
함양군, 2021년도 슬레이트 처리지원 사업 추진 / 함양신문
문화시설사업소 박진철 주무관 (재)지역문화진흥원장상 수상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