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농협 함양군지부 신축 개점...“새로운 출발”
함양군민과 함께 새롭게 출발합니다 -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11/25 [14:51]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협 함양군지부(지부장 노기창)가 25일 신축개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을 감안하여참석인원을 최소화하여 진행되었으며, 서춘수 함양군수, 김한술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을비롯해 황태진 함양군의회 의장, 김종순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사무처장등 내빈 20여명이 참석해 함양군지부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신축 건물은 대지 421평에 지상2층(연면적 238평) 규모로 지난 3월 착공해 11월초에 완공되었으며, 1층은 금융업무 공간으로 2층은 사무공간 및 회의실로 조성되었다. 특히, 1층은 원스톱 금융업무 공간으로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였으며, 대형 멀티비전이 설치되어 지역축제 및 행사 등 다양한 지역홍보가 가능하다.

 

서춘수 군수는 기념 축사에서“그 동안 농협 함양군지부가 군민의 금융편의증진은 물론, 다양한 환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해주신데 감사드린다.”며,“신축 건물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함양군지부의 힘찬 도약을기원한다.”고 말했다.

 

김한술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긴 공사기간에도 불구하고 불편사항을너그럽게 이해하고 성원해주신 군민과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함양군에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최상의 금융서비스와 다양하고 안전한금융인프라를 제공하는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농업인과 군민에게 편안한 안식처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말했다.

 

함양군지부는 1961년 개점 이후, 함양군민과 농업인의 실익향상 및금융편의 제공에 앞장서 왔으며, 이번 신축을 통해 보다나은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농협 함양군지부 신축 개점...“새로운 출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