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서춘수 군수,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함양 강조
간부회의서 소외계층 돌봄 강화·코로나19 확산방지 공직자 모범 당부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11/24 [16:02]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춘수 군수는 11월 4주 간부회의에서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없는 모두가 행복한 함양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함양군은 23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동절기를 맞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의 어려움이 더욱 가중될 수 있다”며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소외계층을 함께 잘 보살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라고 주문했다.

 

또 “올해도 이제 한달 정도 남은 상황에서 공사 마무리와 예산 이월 최소화 등에 다해야 할 때”라며 “아울러 연말 각종 평가준비에 최선의 다해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군민을 위한 선제적 현장행정을 비롯하여 당면 현안사업인 예산확보, 인구늘리기 및 청렴도 향상 등에 대해서도 철저를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서춘수 군수는 “코로나19가 다시 대유행을 하고 있다. 군민들에 앞서 행정, 공직자가 모범적인 행동을 보여야 할 것”이라고 전하고 “모두가 노력하여 코로나19가 우리 함양에 다시는 발붙이지 못하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요청했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서춘수 군수,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함양 강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文忠四佳徐公諱居正先祖誕辰600週年追慕奉行(2) / 함양신문
[사설] ‘산삼 엑스포’ 개최에 ‘코로나 19’가 위기가 될지 아니면 기회가 될지는 우리가 선택한다는 마음의 자세를 가져야... / 함양신문
[속보] 함양군, 코로나19 2명 발생 / 함양신문
[정상목기자가 만난 사람] 제5회 함양 고종시 곶감축제 위원장(곰실 곶감영농조합법인) 박효기 인터뷰 / 함양신문
함양군,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선제적 능동적 대응 / 함양신문
함양군 마을정비형 공공주택사업 국토교통부 최종 선정 / 함양신문
함양 가온태권도장, 4년째 지속되는 온정의 손길 / 함양신문
함양군, 유용 미생물 지역농가에 무상공급 / 함양신문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본격 재시동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