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18일 ‘11월 열린 군수실’ 운영
매월 셋째주 군수실서 개최, 주민들과 소통·공감의 시간 가져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11/18 [16:40]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춘수 군수가 군민들과 직접 대면하여 소통하는 ‘11월 열린 군수실’을 11월 18일 함양군청 군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열린 군수실에서는 전원주택단지 개발 건의, 산지 토사유출 문제 해결, 거면마을 축사악취 문제 등 다양한 주민 건의사항이 접수되었다.

 

열린 군수실은 군정에 도움 되는 정책을 제안하거나 일상생활에서 겪는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면 군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군은 이날 접수한 각종 고충 사항과 제안된 정책을 검토하여 즉시 처리 가능한 사항은 신속히 조치하고 예산이 수반되거나 중장기적인 사항은 현장 확인 후 관련부서 협의를 거쳐 추진할 계획이다.

 

면담을 마친 함양읍 주민 A씨는 “군수님을 직접 만나 그간의 답답함을 토로할 수 있어서 속이 후련하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운영으로 많은 군민들의 이야기를 들어주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12월 열린 군수실은 11월 20일부터 12월 4일까지 15일간 군 홈페이지, 전화, 또는 방문 접수할 예정이다. 함양군 관내 주소지를 두고 있는 군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회 이상 면담한 군민은 제외된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함양군, 18일 ‘11월 열린 군수실’ 운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군, 인구늘리기 귀농•귀촌인 유치로 승부건다 / 함양신문
함양군 함양읍, 다문화가족 간담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휴천면 출신 노은수씨 전국여자 천하장사대회 매화급 1위 등극 / 함양신문
함양농협 강선욱조합장 ‘농업인의 날 대통령상’ 수상 / 함양신문
백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지리산백운농장 나눔을 위한 복지업무협약 / 함양신문
함양출신 원로 전업작가 노춘애 화백 “제5회 국제참예술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코로나로 안전함 함양, 방역망 다잡는다. / 함양신문
함양군, 18일 ‘11월 열린 군수실’ 운영 / 함양신문
함양목재문화체험장 본격 운영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