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서춘수 군수, 산삼엑스포 개최 D-305 철저한 준비 필요
간부회의서 2021엑스포 준비 및 붐업·연말 마무리 및 내년 업무 준비 등 철저 당부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11/09 [14:23]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춘수 군수는 11월 2주 간부회의에서 300여일 앞으로 다가온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철저한 준비 및 홍보 붐업을 주문했다.

 

함양군은 9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오늘로 305일 앞으로 다가왔다. 엑스포 연기 이후 조금은 느슨해진 분위기를 다잡고 성공개최를 위한 준비와 홍보를 통한 사전 붐업 조성에 철저를 기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최근 상림공원 등 함양을 찾는 가을 나들이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마련해야 할 것”이라며 “상림공원 로컬푸드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데, 철저한 품질 관리 등을 통해 우리 지리산 함양 농특산물이 꾸준하게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해 달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군민을 위한 현장행정을 비롯하여 당면 현안사업인 예산확보, 인구늘리기 및 청렴도 향상 등에 대해서도 철저를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서춘수 군수는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산불 등 각종 화재 등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시기”라고 전하고“연말 현안업무의 차질없는 마무리를 위해 속도를 내는 한편 내년도 업무 계획을 철저하게 준비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요청했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서춘수 군수, 엑스포 개최 D-305 철저한 준비 필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사설] 군수 잔여 공약사업 이행에 걸림돌은 없는가? / 함양신문
함양 휴천면 출신 노은수씨 전국여자 천하장사대회 매화급 1위 등극 / 함양신문
함양군, 인구늘리기 귀농•귀촌인 유치로 승부건다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함양 미래 100년 준비’함양군의회 시정연설 / 함양신문
함양군, 2021년도 예산 5,240억원 편성 / 함양신문
함양군, 신규 고액・상습 체납자 4명 명단 공개 / 함양신문
“수능대박 기원” 수험생에게 떡 나눔 / 함양신문
‘함양 청매실차’ 미국 동부 수출길 열었다. / 함양신문
함양군, 지방세 및 세외수입 체납징수대책 보고회 개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