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미담·행사
(사)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 함양중학교에 도서 900권 기증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09/29 [15:4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중학교(교장 최경호)에서는 9월 29일(화) 사단법인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함양지부장 정진상)에서 기증한 도서 900권(1,000만 원 상당)을 받았다.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에게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요즘 사람들의 마음이 많이 삭막해졌다. 그래서 독서가 가장 필요한 시기에 있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도서를 기부함으로써 학생들의 마음이 풍요로워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도서를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은 올해 코로나19로 힘들어진 함양군을 위해 3월에는 큐마트(함양점)와 함께 독거노인 및 저소득 노인가구 중 결식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200세대에 라면 외 3종의 식료품을 기탁 하였고, 5월에는 살균소독제 256통(2,560만원 상당)을 함양군에 기부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써주었다.

 
 또한 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은 함양중학교에 2018년 9월부터 2019년 8월까지 매달 5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주기도 하였다.

 
 함양중학교장(최경호)은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에게 이렇게 따뜻한 격려를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앞으로 훌륭한 청소년으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더욱더 큰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씀하셨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사)꿈과 희망을 키우는 사람들, 함양중학교에 도서 900권 기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정윤자 화가의 작품세계 “그림 속에 잔잔한 감동이 흐른다” / 함양신문
[사설] 함양군의 여론은 함양군민이 만들어야...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30년 숙원사업 '함양군부대 이전' 본격 행보 나서 / 함양신문
제5회 지리산마고예술제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 하반기 수시인사 실시 / 함양신문
분단 75년 한반도 평화 기원 통일을 노래하다 / 함양신문
함양군, 2020 하반기 체납액 징수 / 함양신문
함양군, 공익형직불제 등록 및 등록거부 이의신청 받는다. / 함양신문
함양군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대학 운영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