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금융기관 관계자 회의 개최
관내 4개 금융기관 관계자 참여 함양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확대 시행 등 논의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08/07 [14:5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7일 오전 10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관내 4개 금융기관 관계자를 대상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육성자금의 효율적 신청방안과 함양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확대시행을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우선 함양군에서 추진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육성자금의 융자한도 확인방법에 대하여 각 기관에서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올해 융자규모는 120억원으로 중소기업 업체당 3억이내, 소상공인 업체당 5천만원 이내에서 4년간 이자차액 연3% 지원과 코로나19 대응 특별 소상공인 육성자금 지원으로 업체당 1천만원 이내 4년간 이자차액 연 5%를 지원하고 있다.

 

이어 지난 2019년 7월부터 발행(발행 65억원, 판매 48억원)하고 있는 함양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확대 시행(현재 관내 전 농․축협에서 판매·환전)과 관련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군은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주민 편의를 위해 금융기관 관계자들과의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회의를 주재한 서점용 일자리경제과장은“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함양사랑상품권에 관심을 가져주신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이와 함께 함양 ~ 수동간도시가스 공급구역 확대, 함양 인산죽염 항노화 지역특화 농공단지, 함양 쿠팡물류센터 건립 투자유치 등 함양군에서 추진 중인 다양한 시책사업에 대해서도 함께 안내하며 금융기관의 적극적인 협력과 홍보를 당부했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군 금융기관 관계자 회의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신성범 당선자 “지역의 변화를 바라는 군민 모두의 승리” / 함양신문
함양군, 학사루 느티나무 당산제 개최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의회, 2023회계연도 결산검사 위원 위촉장 수여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임농산물 경매장 ‘경매장에도 봄이 왔어요~’ / 함양신문
‘함양농협’벼 육묘장 우량육묘 무사고 안전 기원제 / 함양신문
함양군, 공공시설 활성화로 지역소멸 막는다 / 함양신문
함양국유림관리소, 산림 내 불법행위 특별단속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