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예술
함양군, 천원의 행복음악회 테너 이태환의 ‘겨울의 세레나데’
올해 마지막 천원의 행복음악회 27일 오후 7시30분, 하우스콘서트 형식 연주자·관객 하나되는 무대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1/20 [12:43]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함양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천원의 행복음악회 테너 이태환의 ‘겨울의 세레나데’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Te quiero dijiste(좋아한다 말하셨지요)’, ‘Besame Mucho(열정적으로 키스해줘)’, 안다루시아의 수도 그라나다를 배경으로 한 스페인 환상곡을 피아노 연주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테너 이태환씨는 11년간 애틀랜타에 거주하면서 조지아 크리스찬대학 성악과 교수로 활동했고, 애틀랜타 한인음악협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한국의 가천대학교와 침례신학대학교, 백석대학원, 추계예술대학 등에 출강하고 있다.

 

이씨는 서울대 음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이태리 국립음악원과 A.I.D.A 아카데미 전문연주자 과정을 마쳤으며, 이태리 국제 콩쿠르에 입상하면서 국제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올해 마지막 천원의 행복음악회는 하우스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특별한 음악회로 꾸며진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가 없는 공간에서 연주자와 관객이 하나 되어 관객이 무대 위로 올라가 연주자가 공연하는 모습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1,000원으로 문의는 함양문화예술회관(960-5531)으로 하면 된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군, 천원의 행복음악회 테너 이태환의 ‘겨울의 세레나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사설] 신뢰와 청렴도 깎아 먹는 함양군의원들 백태 시리즈 5 / 함양신문
명문 함양고! 2020학년도 서울대 수시모집 2명 합격 / 함양신문
임금님께 진상하던 ‘함양곶감’ 초매식 갖고 본격 출하 / 함양신문
함양군-공무원노조 2019년 단체협약 체결 / 함양신문
엑스포 성공개최, 함양인 2천여명 '김장김치'로 뭉쳐 / 함양신문
김해 장난감 할인매장 대표 이윤권 / 함양신문
함양어린이드림센터 건립 관련 주민설명회 열려 / 함양신문
제58회 천령문화제 평가보고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염미영씨, 경상남도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