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체육회 금년 가을 성적 충성
남원 춘향골체육관서 열려, 줄다리기·협동줄넘기 등 화합 친목 다져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1/06 [13:32]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때는 가을이 절정인데 함양군 체육회는 연속 날아드는 승전고로 희망의 봄을 맞이하고 있다.

함양군을 포함한 지리산권 7개 자치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체육대회에서 함양군이 우승을 차지했다.

 

군에 따르면 5일 오전 전북 남원시·남원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7개 시·군 관계공무원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춘향골체육관에서 제15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지리산을 끼고 있는 7개 자치단체는 경남 함양군·하동군·산청군, 전남 구례군·곡성군, 전북 남원시·장수군 등으로 지난 2004년부터 매년 돌아가며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며 소통하고 있다.

 

이날 함양군은 강임기 부군수와 황태진 군의회의장, 군의회의원, 함양군체육회 임원 및 공무원 등 100명이 참여하여 줄다리기, 협동줄넘기, 고리걸기, 제기차기 등 4종목의 경기에 참여해 종합 우승을 거뒀다.

 

체육대회에 참석한 강임기 부군수는 “오늘 열리는 체육대회는 지리산권 자치단체가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라며 “지리산의 품안에 자리잡은 우리 7개 시·군이 유대관계를 지속하여 상생 발전을 이뤄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에 열릴 제16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는 함양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리산권 7개 지자체 체육대회서 함양군 우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2020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제21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마선언 / 함양신문
'김승은 날짐승과 길짐승을 통틀어 이르는 말' / 함양신문
함양군 인구 감소율 낮은 이유 있었네!!!! / 함양신문
[사설 선거 철새의 계절이 왔다. 선택권은 우리에게 있음에도, 우리 스스로 이들에게 휘둘린다면 우리 자식의 미래까지 바치는 일이 될 것이다. / 함양신문
‘함양 장수마을’ 생명연장의 꿈 이룬다. 지난해 장수마을 1호 선정, 다양한 프로그램 추진 대한민국 최고 장수마을 목표 / 함양신문
[정상목기자가 만난사람] 별비치 새싹삼과 새싹보리 양경화 대표 인터뷰 / 함양신문
신성범 통합신당 합류 예정… 외벽 현수막에 당명과 기호 없어 / 함양신문
친절과 청렴이 피어나는 ‘스마일 화분’ / 함양신문
함양군-교육청-병원 간 ‘유지경성’ 업무협약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