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공연, 놀이터, 장터가 있는 함양 하림공원으로 놀러오세요.
‘하림 문화놀이장날’ 올해 마지막 행사 열려, 군민걷기대회와 함께 공연·놀이·마켓 등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1/05 [16:45]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시작해 매달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주민들과 함께해온 ‘하림 문화놀이장날’ 마지막 행사가 오는 9일 함양군 하림공원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함양군 체육회가 추진하는 군민걷기대회와 연계해 진행하게 되어 여가를 즐기려는 많은 주민이 하림공원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 참가자들은 상림에서 하림까지 하천을 따라 걸으면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래 하나의 숲이었던 상림과 하림의 역사성을 되새겨볼 수도 있다.

 

행사 관계자는 “문화행사와 체육행사가 연계됨으로써 참가자도 더 다양해지고, 프로그램도 더 풍성해진 것 같다. 이런 기회가 더 자주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마지막 행사에는 ‘전통예술원 놀제이’의 <소싸움판 우왕전>을 비롯해 재활용 악기 연주단, 장다리 공연팀, 로컬 밴드, 싱어송라이터 등 7팀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직접 지은 농산물, 먹거리, 수제품, 중고물품, 체험 부스 등 40 여팀을 만날 수 있는 ‘아랫숲장’과 부모, 자녀가 함께 준비하고, 참여하는 ‘어린이 돗자리 벼룩시장’도 동시에 열린다.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른바 ‘겨울맞이 바자회 : 열린 옷장’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더 이상 입지 않는 겨울옷을 가져와 현장에서 기증하면 된다. 또한 마켓 참가자와 지역 후원자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하림 보물찾기’ 도 준비 중이다.

 

깊어가는 가을 정취와 다채로운 문화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이번 주 토요일 하림공원을 추천한다.

 

 

 

■하림 문화놀이장날

 - 일시 : 2019. 11. 9(토) 11:00~15:00

 - 장소 : 하림공원

 - 문의 : 하림문화놀이장날 추진단(010-7260-0221) /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하림문화놀이장날’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연, 놀이터, 장터가 있는 함양 하림공원으로 놀러오세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 안의실버체조단 노년부 3연패 위업 달성 / 함양신문
[사설] - 신뢰와 청렴도 깎아 먹는 함양군의원들 비리백태 시리즈 1 - / 함양신문
함양군의원들 5박7일 ‘터키 여행’ 떠나 / 함양신문
[전희식] ‘밝은누리’를 찾아가다 / 함양신문
2020함양산삼엑스포 조수미 홍보대사 함양에 아름다운 선물 / 함양신문
함양군체육회 금년 가을 성적 충성 / 함양신문
함양 향우들 고향의 가을을 가슴에 담고 돌아가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수능 대박 기원 시험장서 격려 / 함양신문
노란 은행나무 아래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