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향우·출향인
재부함양중학교 총동창회 “2019년 가을 가족동반 산행 및 체육대회 개최”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1/04 [10:38]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부함양중학교총동창회(회장 32회 이병선)는 지난 10월 27일(일요일) 금정산에서 2019년 가을 가족 동반 산행 및 체육대회를 많은 동문 가족들이 참석 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오전 9시30분 범어사 주차장에서 집결하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산행 주의 사항을 듣고 상마 마을을 지나 솔밭공원 까지 2시간 산행을 하였다.

 

산행을 마치고 금정산 솔밭 공원 행사장에는 이병선 재부함양중학교 총동창회장과 양영인 직전회장, 김경원 고문, 하창근 고문, 구본근 고문, 김일호 상림회 회장 외 20회에서 막내 기수인 37회까지 100여 동문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재부함양중학교 총동창회 이병선 회장은 인사말에서 “매년 비가 와서 걱정이 많았는데 올해는 동문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맑고 쾌청한 날씨 속에서 산행 및 체육대회를 개최 하게 되어 감사를 드리고 결실의 바쁘신 중에도 많이 참석해주신 역대 회장님과 선배님 후배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재부함양중학교 총동창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경원 고문은 인사말에서 “재부함양중학교 총동창회의 발전과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건승을 바란다”고 인사했다.

 

또 구본근 고문은 격려사에서 “이병선 회장 외 집행부의 노고를 취하하고 동창회 발전을 위해 모든 동문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인사를 했다. 상림회 김일호 회장(26회) 건배사에서 재부함양중학교 총동창회 발전을 위하여 건배를 하며 선후배간의 따뜻한 동문의 정을 나누었다.

 

이어서 만찬은 고향 병곡막걸리와 금정산의 최고 먹거리인 오리 숯불 고기를 먹으면서 못 다한 동문간의 우정을 나누었다.

 

이어서 선후배간 족구를 하면서 체력을 다지고 2020년 봄 재부함양중학교 총동창회 봄 가족동반 산행 및 체육대회에서 만날 것을 기약하며 아쉬운 발걸음을 옮겼다.

 

이날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총동창회 이병선 회장, 양영인 재부함양군 향우회 수석 부회장, 조흥래 고문, 김경원 고문, 김일호 상림회 회장, 하창근 고문, 진병수 고문, 구본근 고문, 심재원 고문, 정찬효 고문, 조하석 향우회 사무처장, 32회 신인섭 회장, 33회 강이구 회장, 임인택 수석 부회장 외 많은 동문들의 도움이 있었다.

 

geobyuck@hanmail.net부산지사장 권 영수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부함양중학교 총동창회 “2019년 가을 가족동반 산행 및 체육대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 안의실버체조단 노년부 3연패 위업 달성 / 함양신문
[사설] - 신뢰와 청렴도 깎아 먹는 함양군의원들 비리백태 시리즈 1 - / 함양신문
함양군의원들 5박7일 ‘터키 여행’ 떠나 / 함양신문
[전희식] ‘밝은누리’를 찾아가다 / 함양신문
2020함양산삼엑스포 조수미 홍보대사 함양에 아름다운 선물 / 함양신문
함양군체육회 금년 가을 성적 충성 / 함양신문
함양 향우들 고향의 가을을 가슴에 담고 돌아가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수능 대박 기원 시험장서 격려 / 함양신문
노란 은행나무 아래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