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행복한 함양만들기 with LH 지원사업 마무리
함양연꽃의집 중증장애인 자립지원 기반 마련 성과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1/01 [13:2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연꽃의집(원장 정흥희)과 LH한국토지주택공사 금융사업기획처(처장 한병호)는 10월 31일 올해 초 협약 체결한 ‘행복한 함양양만들기 with LH’지원사업을 상림공원 산책 봉사활동으로 마무리하였다.

 

이날 LH금융기획사업처 직원들은 함양연꽃의집을 방문하여 런닝머신, TV을 기증하고, 2019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주간을 맞이하여 함양군청과 소방서 등과 연계한 소방안전교육 및 소방대피 훈련을 참여하였으며, 오후에는 함양연꽃의집 이용자와 함께 상림공원으로 산책을 진행하였다.

 

한 해 동안 이번 사업을 담당한 LH금융사업기획처 박성준 과장은 “올해 함양연꽃의집 이용자와 함께 활동도 하고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여 이용자들이 지역사회에서 어울려 살아갈 기회를 제공하여 보람을 느꼈습니다.”고 소감을 밝히며 이후에도 지역사회의 장애인 자립 재활을 위한 관심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함양군 중증장애인의 지역밀착형 자립생활 지원을 위한‘2019년 행복한 함양양만들기 with LH’사업은 5월 23일 함양연꽃의집과 한국토지주택공사 금융사업기획처가 업무협약식을 맺고, 6월부터 10월까지 후원금품과 강천산 트레킹, 함양군 사회적약자를 위한 어울림공간 「마중가게」지원 등 임직원들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사회복지법인 연꽃(대표이사 일여스님) 산하기관인 함양연꽃의집은 정원 30명의 함양군 유일의 중증장애인 거주시설로 2013년 개원이래 중증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함양만들기 with LH 지원사업 마무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 안의실버체조단 노년부 3연패 위업 달성 / 함양신문
[사설] - 신뢰와 청렴도 깎아 먹는 함양군의원들 비리백태 시리즈 1 - / 함양신문
함양군의원들 5박7일 ‘터키 여행’ 떠나 / 함양신문
[전희식] ‘밝은누리’를 찾아가다 / 함양신문
2020함양산삼엑스포 조수미 홍보대사 함양에 아름다운 선물 / 함양신문
함양군체육회 금년 가을 성적 충성 / 함양신문
함양 향우들 고향의 가을을 가슴에 담고 돌아가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수능 대박 기원 시험장서 격려 / 함양신문
함양군 다문화가족캠프 ‘가족과 함께 백제의 숨결을 찾아 GO! GO!’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