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창작뮤지컬 ‘의기’ 공연
11월15일 오후7시 문예회관 대공연장서, 11월1일부터 현장 및 인터넷 예매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0/29 [14:0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오는 11월 15일 금요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창작뮤지컬 ‘의기’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올해 3.1독립만세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과 경남도내 지역 공연단체가 공동 제작한 작품인 창작뮤지컬 <의기> 초청공연으로 논개정신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 공연을 군민들에게 제공코자 한다.

 

진주 기생 산홍과 독립의기단의 이야기로 전국 최초 3.1 독립만세운동에 참여한 진주 기생들의 삶을 재구성한 작품이며 여기에 화려한 브라스 음색과 신명나는 전통 국악 가락을 바탕으로 교방검무와 오광대 팔선녀 춤, 비보이 군무가 어우러져 전통과 현대의 예술적 조화를 만나볼 수 있다.

 

지역 창작뮤지컬로써 배우들의 열정, 섬세한 연출로 전통과 현대를 오가며 남녀노소 누구나 다 즐길 수 있는 작품이며 특히 역사적인 사실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우리경남의 전통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 연령은 8세 이상으로 티켓가격은 1층 8,000원, 2층 6,000원이며, 예매는 11월 1일 08:30부터 현장예매와 인터넷 예매를 동시에 시작하며, 인터넷예매는 함양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hygn.go.kr/art.web) 또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055-960-5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군, 창작뮤지컬 ‘의기’ 공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 안의실버체조단 노년부 3연패 위업 달성 / 함양신문
[사설] - 신뢰와 청렴도 깎아 먹는 함양군의원들 비리백태 시리즈 1 - / 함양신문
함양군의원들 5박7일 ‘터키 여행’ 떠나 / 함양신문
[전희식] ‘밝은누리’를 찾아가다 / 함양신문
2020함양산삼엑스포 조수미 홍보대사 함양에 아름다운 선물 / 함양신문
함양군체육회 금년 가을 성적 충성 / 함양신문
함양 향우들 고향의 가을을 가슴에 담고 돌아가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수능 대박 기원 시험장서 격려 / 함양신문
함양군 다문화가족캠프 ‘가족과 함께 백제의 숨결을 찾아 GO! GO!’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