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서상면 ‘꿈의 농원’ 현물(사과) 기탁
8일 이동은·문경옥 부부 서상면사무소에 150만원 상당 사과 기탁, 어려운 이웃 전달 예정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0/08 [16:42]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 서상면 ‘꿈의 농원’ 이동은·문경옥 부부는 8일 오전 서상면사무소를 방문하여 힘들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150만원 상당의 사과를 기탁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동은·문경옥씨 부부는 경기도 용인에서 건설업을 하다 2013년 3월에 함양군 서상면 조산마을로 귀농하여 6년째 사과 농사를 지으면서 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여러 차례 태풍에도 사과가 큰 피해가 없었다면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 전달해달라며 기탁하였다.

 

이들 부부는 “귀농해서 고생도 많았지만 지역민들의 도움으로 성공적으로 정착했다며 얼마 되지 않은 양 이지만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상면사무소는 이들 부부의 땀과 정성으로 수확한 사과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군 서상면 ‘꿈의 농원’ 현물(사과) 기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2020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김승은 날짐승과 길짐승을 통틀어 이르는 말' / 함양신문
함양군 인구 감소율 낮은 이유 있었네!!!! / 함양신문
[사설] 함양의 미래 초·중학생 뉴질랜드로 향한 까닭은... / 함양신문
함양군 농뚜레일 기차여행 주말 힐링 선물한다 / 함양신문
한국생활개선함양군연합회 연시총회·돼지저금통 분양 / 함양신문
함양군 청렴도 향상, 건설공사 관계자 소통·공감 간담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교육청-병원 간 ‘유지경성’ 업무협약 / 함양신문
“함양산청축협 제 40기 정기 총회 개최” / 함양신문
제21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마선언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