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임이랑 개인전 ‘일상과 휴식’ 두 번째 이야기
15일~25일까지 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서, 일출 등 30여점 전시, 19일 오후 3시 개회식 열려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0/08 [16:08]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임이랑 기획 개인전 ‘일상과 휴식’ 두 번째 이야기를 연다.

 

임이랑 작가는 3년 전 고향인 함양으로 돌아와 작품 활동에 매진하고 있으며 두 번째 개인전은 고향인 함양에서 개최해 개인적으로 작가에게 매우 뜻깊은 전시회라는 소감을 밝혔다.

 

고성에서 가졌던 첫 번째 개인전이 치열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과 그들에게 휴식을 줄 숲으로의 초대였다면, 이번 두 번째 개인전은 현대인들이 잊었던 내면의 진정한 나에 대하여 생각하고 가식과 위선 그리고 꾸며지지 않은 순수한 나 자신이 말하는 소리에 귀 기울이며 스스로를 소중하게 사랑하는 계기를 마련해 보고자 하였다.

 

이번 전시에서는 일출 외 3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며 특히 일출을 주제로 하는 작품이 주목된다. 식물이나 동물 그리고 인간의 생장주기에서 생을 나타내는 일출을 모티브로 한 이번 작품들은 양의 따뜻하고 밝은 기운이 세상을 덮으며 모든 일들의 시작을 알리고 그 에너지들로 현대인의 일상이 이상으로 날개 짓 하는데 에너지를 받고 또한 부여하기를 염원하는 작가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개회식은 19일 토요일 오후 3시에 개최되며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055-960-5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군 임이랑 개인전 ‘일상과 휴식’ 두 번째 이야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손상길씨, 지리산 천왕봉 500회 등반 / 함양신문
함양군산림조합, 불의의 사고 당한 함양군 직원 위해 성금 전달 / 함양신문
신축미니 투룸 임대 / 함양신문
백두대간 백전 오미자 축제 초읽기... / 함양신문
함양군 서하면 주민자치프로그램 개강 / 함양신문
[사설] 함양군 청렴도 꼬삐 더 죄야 / 함양신문
2016년도 교무행정지원인력 직무연수 실시 / 함양신문
복돼지에 가득 담은 이웃 사랑의 마음 / 함양신문
대한노인회 함양군지회 새해 첫 간담회 복지논의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