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환경·건강
함양소방서, 태풍 ‘미탁’ 북상에 따른 축제장 및 위험지역 긴급점검 실시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0/02 [16:0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소방서(서장 정순욱)는 2일 제18호 태풍 ‘미탁’이 이달 3일 한반도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제58회 함양천령문화제 축제장 및 태풍피해 위험지역에 대한 긴급점검을 실시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태풍은 중심부근 최대풍속 초속29m(시속 104km)의 중형급 태풍으로 지난 제17호 태풍 ‘타파’와 비슷하겠지만, 취약시간인 21시~22시 경 한반도를 관통한다고 전했다.

 

한반도를 관통하는 태풍에 대비하여 이날 서장을 비롯한 소방서 관계자는 축제장 내 축제용 구조물과 물품을 이동시키는 등 안전조치를 실시하여 태풍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하였다.

 

또한 연이은 태풍으로 인한 산사태 및 하천범람에 대비하기 위하여 소방서 직원 및 의용소방대를 동원한 태풍피해 위험지역 순찰을 지시했다.

 

정순욱 서장은 “연이은 태풍으로 산사태 및 하천 범람에 따른 수재민이 발생할 소지가 있다.” 며 “태풍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관내취약 지역에 대한 순찰 및 빠른 초동조치를 실시하라.”고 당부했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소방서, 태풍 ‘미탁’ 북상에 따른 축제장 및 위험지역 긴급점검 실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손상길씨, 지리산 천왕봉 500회 등반 / 함양신문
함양군산림조합, 불의의 사고 당한 함양군 직원 위해 성금 전달 / 함양신문
신축미니 투룸 임대 / 함양신문
백두대간 백전 오미자 축제 초읽기... / 함양신문
함양군 서하면 주민자치프로그램 개강 / 함양신문
[사설] 함양군 청렴도 꼬삐 더 죄야 / 함양신문
2016년도 교무행정지원인력 직무연수 실시 / 함양신문
복돼지에 가득 담은 이웃 사랑의 마음 / 함양신문
대한노인회 함양군지회 새해 첫 간담회 복지논의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