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예술
함양문화예술회관, 나무 달 부부展-꽃들의 축제
이점수·전영숙 부부 40여점 전시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09/11 [09:49]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20일부터 27일까지 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나무달 부부전- 꽃들의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의 주인공인 이점수·전영숙 부부는 함양에서 직장생활을 하며 틈틈이 소소한 일상의 삶을 작품으로 담아냈다.

 

이점수 작가는 현재 서상초등학교에서 교사로 재직하고 있으며 진주교육대학교 미술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취미로 나무를 다듬고 새기는 작업을 하고 있다.

 

그의 아내인 전영숙 작가는 수원대학교 서양학과를 졸업한 뒤 오랫동안 미술학원을 운영하며 아이들을 가르치다 지금은 함양 인근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주로 꽃을 주제로 40여점의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의 모습대로 흐드러지게 피는 꽃들처럼 살고 싶은 생각을 작품으로 그리고 만들었다고 한다.

 

개회식은 오는 21일 오후 4시 30분에 개최되며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055-960-5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문화예술회관, 나무 달 부부展-꽃들의 축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제74주년 광복절'계기 독립유공자 178명 포상 / 함양신문
함양 지역가수 김효선 노래 한 곡으로 유튜버 조회수 30만돌파로 화제 !!! / 함양신문
달빛내륙철도(대구-광주)이제 ‘국회’ 도마위에 올라 / 함양신문
[사설]청렴도 회복을 위하여 강도 높은 감사(監査)를 하고도 / 함양신문
글로벌 함양산삼축제 대박! 36만명 참여 불로장생 기운 만끽 / 함양신문
함양그린 연료전지 발전소 인허가 신청 취하 / 함양신문
함양출신 정해상 국제심판 인기 급상승 / 정상목
함양산삼축제 농·특산물판매장 인기몰이 / 함양신문
이상인 안의농협 조합장 집행유예 선고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