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홍보관 운영
제 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2020엑스포·산삼축제·천령문화제 등 홍보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08/19 [17:49]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함양군은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2020산삼항노화엑스포, 산삼축제(9. 6~15)와 천령문화제(10. 3~6)를 적극 홍보했다.

군은 지나 15~ 184일간 일산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담당공무원과 엑스포 조직위 직원 등 4명이 참가해 함양군 홍보관을 운영했다.

홍보관함양 8경과 2020산삼항노화엑스포, 산삼축제, 천령문화제, 대봉산모노레일을 배경으로 부스를 꾸미고, 함양의 주요 관광지에 관한 내용이 상세히 적힌 리플릿을 제공하고 함양군을 적극 홍보했다.

전국 각 지역 대표신문사의 주최로 4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여행에 빠지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지자체 홍보관, 테마여행관, 여행상품관, 해외 브랜드관, 글로벌 마켓 쇼핑관 등과 더불어 세계여행 정보관으로 구성된 특별관 및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됐다.

함양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많은 참관객들의 호응을 이끌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박람회 첫날 15일에는 함양 산양삼차 시음행사를 실시하여 많은 참관객들의 참여가 이어졌으며, 현장에서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내비치기도 했다. 그리고 16·17일 이틀간 함양군을 알리기 위한 홍보의 일환으로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하여 개인 SNS 계정에 사진을 업로드하는 참가자들에게 셀카봉 등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함양 전통 가양주 시음행사도 진행했다.

박람회 마지막 날인 18일에는 2020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를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 엑스포 깜짝 퀴즈이벤트를 열어 사니사미 캐릭터 인형을 제공하는 등 엑스포 홍보에 주력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관광박람회는 함양군의 다양한 관광 자원과 축제·엑스포를 바탕으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홍보를 통해 함양,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2020산삼항노화엑스포와 산삼축제·천령문화제를 수도권 시민들에게 집중적으로 알리고 함양의 관광 브랜드를 소개하는 효과적인 홍보의 장이었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군,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홍보관 운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제74주년 광복절'계기 독립유공자 178명 포상 / 함양신문
함양 지역가수 김효선 노래 한 곡으로 유튜버 조회수 30만돌파로 화제 !!! / 함양신문
달빛내륙철도(대구-광주)이제 ‘국회’ 도마위에 올라 / 함양신문
[사설]청렴도 회복을 위하여 강도 높은 감사(監査)를 하고도 / 함양신문
글로벌 함양산삼축제 대박! 36만명 참여 불로장생 기운 만끽 / 함양신문
함양그린 연료전지 발전소 인허가 신청 취하 / 함양신문
이상인 안의농협 조합장 집행유예 선고 / 함양신문
함양출신 정해상 국제심판 인기 급상승 / 정상목
함양산삼축제 농·특산물판매장 인기몰이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