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0회 함양중학교 총동창회 및 기별체육대회 개최
‘명예는 선배에게,영광은 후배에에, 책임은 우리가’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08/12 [11:3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40회 함양중학교 총동창회 및 기별체육대회가 지난 810일 모교 운동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됐다.

이날 총동창회는 함양중학교 총동창회(회장 이두철, 32)가 주최하고 제49회 졸업생들이 주관회기(회장 진선)를 맡아 함양제일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오전 9시 기별체육대회를 시작으로 축구 종목은 33회 졸업생부터 60회 졸업생까지, 족구 종목은 26회 졸업생부터 60회 졸업생까지 체육대회가 열렸고, 1부 화합의 밤 행사는 49회 박남근 상임부회장을 개회선언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자랑스러운 함중인상 은사님 소개 및 선물증정 감사·공로패 전달 학교 발전기금 전달 대회사 환영사 축사 교가제창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 군의원, 지역주민과 각기관단체장, 전국의 함양중학교 졸업생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어 자랑스러운 함중인 상은 박진복(27) 동문이 받았고, 지난해 총동창회를 맡아 성공적으로 행사를 치러낸 이용권(32) 전 총동창회장, 주관회기 48회 송찬길회장, 조경민, 조영빈 동문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 모교발전기금으로 제32회 동창회 동문들 5백만원, 49회 주관회기 동문들 5백만원, 재부함양중동문회(회장 이병선)에서 2백만원을, 40회 동창회 김현준 회장 1백만원, 40회 동문인 허금탁 변호사가 3백만원을 함양중학교에 전달했다.

 

이두철 총동창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전국 각지에서 모교를 찾아 주신 선후배 동문 여러분, 현재 위리나라 상황이 안팎으로 좋지 않지만 오늘만큼은 복잡하고 힘든 일상을 떠나 즐거웠던 유년시절의 학창시절을 떠올리면 서로의 추억을 나누고 동기간의 친목을 다지고 선후배간에 유대감을 높이는 자리가 되어서 우리 함중인이 하나가 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선 주관회기 회장은 올해로 40회를 맞이하는 역사와 전통이 깃든 함양중학교 총동창회 행사 준비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해주신 동문 선후배님들과 함양군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함양중학교 총동창회 본교 동문은 물론 지역주민 여러분들의 축제의 자리이자 화합의 장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동문 선후배님들의 그동안 잊고 살았던 친구들과 모교에서 학창시절의 추억과 동문간의 정을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고 동문 선후배님의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말했다.

 

이어진 2부 동문화합의 밤 행사는 개그우먼 조승희씨의 사회로 강수빈, 수지니, 강자민, 금잔디 등 인기가수들 출현해 동문 및 지역민들과 함께 흥겨운 한마당의 시간을 가졌다.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0회 함양중 총동창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김태호 전 국무총리서리 / 함양신문
‘양심’까지 버린 ‘축산 폐수’ 휴천 목현 ‘산두 마을’ 동네 전체가 ‘떠들석’ 군 행정, 강력조치 예고 / 함양신문
함양드론클럽(협회) 창립, 드론이 세상을 바꾸다 / 함양신문
추석용 함양산 사과 수확해요 / 함양신문
함양출신 정해상 국제심판 인기 급상승 / 정상목
함양군, 바다는 없지만 농월정 계곡에 “등대” 가 있다 ! / 함양신문
백전면 재궁마을 우물정비사업 준공식 개최 / 함양신문
청렴한 함양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 / 함양신문
함양경찰서, 2분기 베스트 여청수사팀 선정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