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2019 안의색소폰동호회 연주회(노인시설 프로그램)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08/09 [14:53]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복지법인이레원 이레노인종합재가센터(정진석 대표이사)에서는 지난 6일 오후 2시경 안의색소폰동호회 10여명의 회원들이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색소폰 연주회를 열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는 안의 색소폰 동호회 회원들은 무더운 날씨 가운데에도 어르신을 위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들을 마음껏 발휘 하였으며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여러 가지 노랫 가락들로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어르신들이 공연팀과 하나 되어 함께 소통하고 교감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어버리는 즐거운 시간들을 보냈다.

안의 색소폰 동호회의 백인종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연주회는 어르신들과 함께하며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을 수 있을 만큼 재미있었고 어르신들과의 화합을 다지는 매우 뜻 깊은 행사였으며 앞으로는 더 자주 방문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고 말했다.

한편, 안의색소폰 동호회는 색소폰 등 예술 재능을 가진 주민 10여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관내 경로당 등 복지 시설을 방문하고,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위문 공연에 앞장서고 있다.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안의색소폰동호회 연주회(노인시설 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김태호 전 국무총리서리 / 함양신문
‘양심’까지 버린 ‘축산 폐수’ 휴천 목현 ‘산두 마을’ 동네 전체가 ‘떠들석’ 군 행정, 강력조치 예고 / 함양신문
함양드론클럽(협회) 창립, 드론이 세상을 바꾸다 / 함양신문
추석용 함양산 사과 수확해요 / 함양신문
함양출신 정해상 국제심판 인기 급상승 / 정상목
함양군, 바다는 없지만 농월정 계곡에 “등대” 가 있다 ! / 함양신문
백전면 재궁마을 우물정비사업 준공식 개최 / 함양신문
청렴한 함양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 / 함양신문
함양경찰서, 2분기 베스트 여청수사팀 선정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