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예술
함양군, CLASSIC DRAMA(클래식드라마) 공연 개최
문예회관서 컨템포디보 출연 클래식·팝페라·뮤지컬·서커스·탱고 등 다양한 장르 선보여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08/05 [16:0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함양군은 오는
823일 금요일 오후 730,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클래식과 뮤지컬과 팜페라가 함께하는 클래식 드라마공연을진행한다.

불후의 명곡 등 여러 방송출연으로 잘 알려진 컨템포디보 그룹과 머드오케스트라 등 여러 출연진이 참가하여 클래식, 뮤지컬, 팝페라, 서커스, 탱고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머드오케스트라의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2번 행진곡을 시작으로 서커스 공연,

바이올린연주, 컨템포디보와 머드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투우사의 노래’‘공주는잠못 이루고협연, 성악, 뮤지컬, 탱고 등의 순서로 진행하며 관객들에게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연시간은 90분으로 티켓가격은 112,000, 29,000원이며 예매는 89일 오전 830분부터 현장예매와 인터넷 예매를 동시에 시작하고, 인터넷예매는 함양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hygn.go.kr/art.web)에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055-960-5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군, CLASSIC DRAMA(클래식드라마) 공연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김태호 전 국무총리서리 / 함양신문
‘양심’까지 버린 ‘축산 폐수’ 휴천 목현 ‘산두 마을’ 동네 전체가 ‘떠들석’ 군 행정, 강력조치 예고 / 함양신문
함양드론클럽(협회) 창립, 드론이 세상을 바꾸다 / 함양신문
추석용 함양산 사과 수확해요 / 함양신문
함양출신 정해상 국제심판 인기 급상승 / 정상목
함양군, 바다는 없지만 농월정 계곡에 “등대” 가 있다 ! / 함양신문
백전면 재궁마을 우물정비사업 준공식 개최 / 함양신문
청렴한 함양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 / 함양신문
함양경찰서, 2분기 베스트 여청수사팀 선정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