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수강신청 하세요
7월 29일 부터 8월 2일까지 주·야간 38개반 771명 신청 접수 일자리 창출 기여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07/26 [14:07]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는 729부터 2019년 하반기 종합사회복지관 수강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하반기 프로그램에는 주간 21개반 424, 야간 17개반 347명 등 모두 38개반 771명이다.

특히 이번 하반기 학기에는 일자리 창출을 기여할 수 있는 변경 신설된 강좌들이 눈에 띈다. 기존 홈베이킹반은 제빵기능사 자격증 반으로, 발반사요법 자격증반은 발운동 지도사 자격증 반으로, 기타반은 초·중급반으로 분반 운영하여 상반기 보다 좀 더 체계적이고 만족도 높은 수업을 기대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천아트 토탈공예반은 경력단절여성이나 재취업 군민을 위해 평생 학습관에서 자격증 반으로 변경되어 운영된다.

군민들의 문화감성지수를 높여 줄 하반기 수강신청은 오는 729일 오전 9시부터82일 오후 6시까지 5일간 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hygn.go.kr/specialty/edu/03992.web) 에서신청 또는 방문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신청자 1명이 2개 과목까지 신청가능하고, 동일과목 주·야간 중복 신청은 안 된다.

수강 신청과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종합복지관(960-5533)으로 문의하면 된다.

▲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군 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수강신청 하세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클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김태호 전 국무총리서리 / 함양신문
‘양심’까지 버린 ‘축산 폐수’ 휴천 목현 ‘산두 마을’ 동네 전체가 ‘떠들석’ 군 행정, 강력조치 예고 / 함양신문
함양드론클럽(협회) 창립, 드론이 세상을 바꾸다 / 함양신문
추석용 함양산 사과 수확해요 / 함양신문
함양출신 정해상 국제심판 인기 급상승 / 정상목
함양군, 바다는 없지만 농월정 계곡에 “등대” 가 있다 ! / 함양신문
백전면 재궁마을 우물정비사업 준공식 개최 / 함양신문
청렴한 함양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 / 함양신문
함양경찰서, 2분기 베스트 여청수사팀 선정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