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11월 문화가 있는 날, 천원의 행복음악회
함양군문화예술회관, ‘풍성한 현의 울림 첼로앙상블’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11/21 [10:33]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함양군은 오는 28일 오후 730분 함양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풍성한 현의 울림 첼로앙상블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첼리스트 김호정 외 5명의 실력파 첼리스트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문화예술회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첼로의 웅장하고 황홀한 멜로디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첼리스트 김호정은 동아콩쿠르 1, 쾰른 호넨 콩쿠르 3, 제네바 국제 콩쿠르 세미 파이널 입상 등 수많은 콩쿠르에서 입상한 경험이 있는 베테랑이자 현재 경북대학교 교수로서 음악 교육과 제자 양성에 힘을 쏟는 동시에 꾸준한 연주활동을 통해 더욱더 충실하며 깊이 있는 음악을 들려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첼리스트 황승현은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유라시안 필하모닉오케스트라, 광명심포니 오케스트라 수석을 역임했으며, 부산심포니오케스트라 첼로수석으로 있는 첼리스트 이예성을 비롯해 첼리스트 강찬욱(Ensemble Nouveau 단원), 김경란(서울모던앙상블 멤버), 최고은(울산시 중구예술단 상임단원) 등이 선사하는 감미롭고 환상적인 이번 공연은 11월의 마지막 주를 보다 풍성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공연은 문화가 있는 날천원의 행복음악회로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정책이다.

공연시간은 약 60분이며 티켓 가격은 1,000원이다. 티켓은 14일 오전 9시부터 오픈하였으며, 전화, 현장, 홈페이지(http://art.hygn.go.kr)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055-960-5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군, 11월 문화가 있는 날, 천원의 행복음악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2년째 장학금 기탁으로 후배들의 꿈 응원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군, 제 19회 함양산삼축제 적극 홍보 / 함양신문
함양군, 상림 문화놀이장날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 공공시설 활성화로 지역소멸 막는다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장 등 임명장 수여식 / 함양신문
[럭키상사 노창섭] 요즘세상 가정이 무너지고 있다.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봄철 화재예방 인증샷 챌린지 운영 / 함양신문
신성범 당선자 “지역의 변화를 바라는 군민 모두의 승리” / 함양신문
함양 느티나무회 선비문화탐방로 플로킹 봉사활동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