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재외함양군향우회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군청 대회의실서 임원진 등 30여명 참석, 안건심의 및 오찬 통해 결속력 다져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4/19 [16:32]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재외 함양군 향우들의 구심점이 되고 있는 재외함양군향우회연합회 2018년 정기총회가 19일 오전 11시 함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총회에는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 김두행 연합회장을 비롯하여 박연환 고문, 권충현 수석부회장 등 임원진과 지역별 향우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개회선언과 내빈소개에 이어 연합회 발전에 공헌한 박연환 초대회장(현 재경향우회명예회장)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으며, 이어 경과보고 및 감사보고에 이어 2017년 세입·세출예산 결산 승인, 2018년 세입·세출예산 승인 등 주요 안건에 대해 심의 의결했으며 오찬을 통해 서로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     © 함양신문

 

▲     © 함양신문

김두행 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향우회연합회는 그 동안 고향 함양군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조언자이자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왔다앞으로 고향 함양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연합회에서도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은 축사를 통해 향우회연합회 정기총회를 통해 향우간 친목을 도모하고, 고향 함양 사랑을 더욱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항상 따뜻한 관심을 갖고 고향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2014년 창립총회를 통해 탄생한 재외함양군향우회연합회는 현재 12개 지역별향우회 모임으로 운영 중이며 그간 한마음 행사 개최를 통해 결속력을 다지고 산삼축제 등 군에서 개최하는 크고 작은 행사에 적극 참여하는 등 고향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는 단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재외함양군향우회연합회 정기총회 성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