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의회 유성학 의원 자유한국당 탈당, 무소속 출마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3/13 [15:45]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저는 오늘 자유한국당(전 새누리당)을 탈당하고, 이번 6.13 지방 선거에서 무소속으로 함양군의원에 출마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저는 그동안 함양군의원으로서 소신껏 정치적 신의를 지켜왔으며 평소 지방정치는 중앙정치에 예속되어서는 안된다는 강한 소신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고장 함양의 산적한 당면 현안에만 주안점을 두고 내일 일어날 일을 미리 걱정하지 말라는 탈무드의 철학적 신념을 가지고 일해 왔습니다.

특히 깨끗하고 청렴한 생활정치를 실천 하겠다는 일념으로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라는 격언을 마음에 되새기면서 원칙에 의거 철저하게 저 자신을 관리해 왔습니다.

이제 저는 정치적으로 보다 자유로운 입장에서 오직 함양군의 발전과 군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깊은 사랑과 두터운 신뢰에도 불구하고 몸 담아왔던 자유한국당을 떠나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 유성학은 그동안 제7대 의회에서 소신과 정의감으로 의정활동을 열심히 수행해 왔으며 이는 군민 여러분들의 무한한 사랑과 신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오늘 새로운 길로 나서는 것도 군민 여러분들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당당히 나아가고자 하는 것입니다.

저는 오늘 이 선택을 시작으로 보다 나은 함양의 미래를 위해 군민과 함께 고민하고 제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가를 끊임없이 찾아 나갈 것이며 그 어떤 정치적 이념이나 선입견 없이 열린 마음으로 오로지 군민만을 바라보고 더욱 낮은 자세로 묵묵하고 우직하게 일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제가 당당하고 신중하게 일 할 수 있도록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시고 때로는 호된 질책으로, 때로는 따뜻한 격려로 응원해 주십시오.

항상 군민 여러분 곁에서 함양군의 발전과 군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313일 함양군의회 유 성 학 의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농협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6.13지방선거 함양군 투표마감...최종 투표률 77.9% / 함양신문
경남지방경찰청 ‘함양군수 후보 A씨’에 대한 수사 / 함양신문
6.13 지방선서 함양군 당선자 / 함양신문
[사설] ‘가랑잎이 솔잎더러 바스락거린다고 한다’ / 함양신문
서춘수 함양군수 당선소감문 / 함양신문
임창호 군수, 기부금사건 대법원 기각 선고 / 함양신문
함양신문 26년의 여정 / 함양신문
6.13 지자체 선거 D-2 선거막판,뜨거운 유세장 분위기 / 함양신문
6.13지방선거 함양군 사전투표마감…투표률 38.69%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