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행정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예비후보
권민호 정책공약 발표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3/13 [15:39]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 정책발표를 하면서

❍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예비후보 권민호입니다.

❍ 이 자리는 저의 첫 번째 공식 정책발표 기자회견입니다. 참석해주신 언론인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오늘 저의 정책공약 발표 내용은 모두 7가지입니다. 이 7가지 내용은 그동안 경남과 시민사회에서 끊임없이 논란이 돼 왔던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이며, 경남의 미래를 위한 발전 전략입니다.

❍ 그 내용은 첫째, 경상남도청을 활짝 열어 도민의 품으로 돌려드리겠다는 것입니다. 둘째, 초중고교 의무급식을 전면 실시하겠습니다. 셋째, 공공의료 복지를 확대하겠습니다. 넷째, 공공부문 비정규직 제로시대 현장공무원 증원입니다. 다섯째, 300만 원대 ‘드림아파트’를 공급하겠습니다. 여섯째, 부울경 통합 광역경제권 추진입니다. 일곱째, 낙동강 녹조 발생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 저는 지난 5년간의 일방통행식 홍준표 도정의 잘못을 바로잡고 도민을 위해 새로운 경남을 만들기 위한 첫 여정을 지금부터 시작하려 합니다.

❍ 오늘 발표하는 정책공약 외에 경남 18개 시·군별 맞춤 정책도 추후 기자회견과 언론보도자료 등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정책공약별 내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씨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정상목 지기자가 만난 사람]향암의 대명사 와송(瓦松)을 재배하는 정원섭대표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정상목 기자가 만난 사람] 국내 최고의 러시아통 경남대학교 교양융합대학 자유전공학부 정은상 교수 / 함양신문
제31회 마산전국세미누드 촬영대회 성황 / 함양신문
최만순의 약선요리(7) / 함양신문
함양 염미영씨, 경상남도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함양署, 새내기 신임 순경 2명 부임 / 함양신문
함양군, 하반기 수시인사 실시 / 함양신문
함양국유림관리소 ‘친환경벌채 정착’에 앞장서다. / 함양신문
함양署, 새내기 신임 순경 2명 부임 / 함양신문
광고